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EN /

g.street494homme & g.street494homme+ 신규 브랜드

본문

NEW BRAND FROM ITALY


갤러리아 남성 직매입 매장 신규 브랜드 입고 소식


g.street 494 homme + @ WEST 4F


(왼쪽부터 오른쪽으로) 

M1992 밀라노를 기반으로 하는 브랜드, 말리부1992 MALIBU 1992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새로이하여 18FW 시즌부터 M1992라는 브랜드 네이밍으로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였습니다. 디자이너 도리안 스테파노 타란티니가 제작한 이번 시즌은 80년대 스트릿 감성을 반영한 것이 특징. 

DAMIR DOMA 2007년 밀라노를 기반으로 한 디자이너 다미르 도마DAMIR DOMA에 의해 런칭된 브랜드로 그만의 예술과 건축에서 영감을 받은 실루엣으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시즌은 스포츠 브랜드 로또LOTTO와의 컬래버레이션 상품들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MAISON FLANEUR 이탈리아 베네토 지역을 기반으로 숙련된 장인의 전통적인 니팅 방법을 활용해 매 시즌 높은 컬렉션의 남성 캐주얼 아이템을 선보이는 브랜드입니다. 세련되면서도 현대적인 감각의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사진 위부터 시계방향) 

TRIPLE RRR 디자이노 로베르토 카발리의 자녀인 에바 카발리와 로버트 카발리에 의해 18FW 시즌 처음으로 대중에게 선보여진 브랜드입니다. 이탈리아 피렌체의 DNA에 영국 런던의 스피릿이 가미된 라운지룩을 선보이고 있으며 벨벳이나 실크 자카드, 캐시미어 등의 고급 원단으로 만든 코트와 재킷이 이번 시즌 주목해야 할 아이템. 

SOLD OUT 솔드 아웃은 락앤롤 감성이 묻어난 독특한 패턴과 프린팅의 셔츠, 그리고 후디 등이 대표적인 아이템으로 레터링이나 화려한 프린트가 포인트인 캐주얼 아이템을 만날 수 있습니다. 

MIAORAN 2015년 디자이너 미아오란에 의해 밀라노를 기반으로 런칭된 브랜드입니다. 독특한 원단의 활용은 물론 루즈한 실루엣과 섬세한 디테일로 대중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g.street 494 homme @ EAST 4F


(사진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ALESSANDRO GHERARDI 이탈리아를 기반으로 1990년 설립된 셔츠 전문 브랜드로 브랜드 특유의 패턴으로 보다 다양한 디자인과 쉐입의 셔츠를 선보입니다. 

BRESCIANI 1970년 밀라노를 기반으로 마리오 브레시아니Mario Bresciani에 의해 설립된 양말 전문 브랜드입니다. 면, 양모, 캐시미어 등의 고급 원단을 사용하여 뛰어난 품질의 양말 및 이너 웨어를 선보입니다. 

FARFALLA 1955년 이탈리아를 중심으로 설립된 구두 전문 브랜드입니다. 고급 패브릭과 소재의 슬리퍼와 모카신이 대표적인 아이템이며 브랜드 특유의 독특한 쉐입과 스타일을 선보이는 슈즈 브랜드입니다. 



(사진 위부터 시계방향) 

HEVO 이탈리아 기반의 코트 전문 브랜드로 독자적인 소재를 활용한 다양한 패턴의 코트 제품이 특징입니다. 

PT05 이탈리아를 기반으로 한 팬츠 전문 브랜드입니다. 고급 원단을 활용해 클래식한 스타일에 모던한 개성을 가미한 핏의 팬츠들을 선보이며 다양한 종류의 남성 진이 입고되었습니다. 

MAGLIA FRANCESCO 밀라노 기반의 우산 전문 브랜드입니다. 최고의 품질과 장인 정신으로 정교하게 제작된 목조 우산이 대표적인 아이템입니다. 


photographer 권태헌



'MEN' 카테고리의 다른 글

킹스맨의 오마주 : 헌츠맨 트렁크쇼  (1) 2018.11.27
INTERVIEW : 이탈리아 맨즈 스타일  (0) 2018.10.18
이탈리아 남자처럼  (0) 2018.10.08
MEN’S WEAR FOR 2019  (0) 2018.07.12
POLO CP-93 COLLECTION  (0) 2018.06.07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