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포레르빠쥬 오프닝 파티

본문

FAURE LE PAGE OPENING PARTY

 

포레르빠쥬의 국내 론칭 기념 오프닝 파티

 

 

300년 전통을 가진 프랑스 브랜드, 포레르빠쥬의 국내 론칭과 갤러리아명품관 부티크 오픈을 기념하는 파티가 열렸습니다. 부티크에 자리한 다양한 제품 라인업은 물론 셀러브리티, 여러 사람들의 열기가 어우러진 현장을 공개합니다.

 

칵테일 등 케이터링과 함께 시작한 오프닝 파티는 DJ의 신나는 음악으로 그 분위기를 더해갔는데요. 포레르빠쥬의 론칭을 축하하는 자리인 만큼 포레르빠쥬 본사 관계자, 인플루언서, 스타일리스트가 모두 모여 자리를 빛냈습니다. , 클러치, 지갑, 참 등 여러 라인을 직접 소개하고 매치하며 둘러볼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포레르빠쥬의 한국 론칭을 축하하는 자리에 셀러브리티도 빠질 수 없겠죠? 우리 나라를 대표하는, 내로라하는 배우 두 분도 포토월에 섰습니다. 김혜수, 하정우는 포레르빠쥬를 대표하는 제품을 뛰어난 패션 센스로 매치했습니다.

 


 

최고급 무기와 가죽 케이스를 납품하는 공방에서 시작된 만큼 지금도 권총 모양과 갑옷 비늘을 연상시키는 패턴이 포레르빠쥬를 대표하는 아이덴티티로 자리 잡았는데요. 골드빛 쇼윈도 디스플레이 속 미니 백과 지갑 등이 인플루언서, 스타일리스트의 관심을 끌기 충분했습니다.

 


 

희소가치를 중요시하는 포레르빠쥬답게 프랑스를 포함해 전 세계 7개의 부티크만을 운영하고 있었는데요. 이번 갤러리아명품관 EAST에 오픈한 부티크는 8번째로, 한국에서는 첫 번째이기도 합니다. 디저트 접시 세트로 구성된 테이블웨어 컬렉션은 오직 갤러리아명품관에서만 선보이는 제품으로, 서두르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프랑스의 역사와 결을 함께한 포레르빠쥬, 갤러리아명품관 EAST의 부티크에서 그 매력을 확인하세요.

 


문의 갤러리아명품관 EAST 1F 02-6905-4734



'FASH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프라다의 스포츠 라인, 리네아 로사  (0) 2018.10.01
루이 비통 2018 F/W 컬렉션  (0) 2018.09.24
AUTUMN AFFAIR  (0) 2018.09.17
NEW&RENEWAL OPENING:ETRO, DSQUARED2  (0) 2018.09.13
TONE OF AUTUMN  (0) 2018.09.06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