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EVENT /

BLOG EVENT : 뮤지컬 ‘웃는 남자’

본문

갤러리아 블로그 초대 이벤트

 

올해 가장 사랑 받는 뮤지컬, 웃는 남자 공연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관람객들의 칭찬이 이어지고 있는 뮤지컬 웃는 남자공연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5년 간의 제작 기간과 175억 원대의 대작 뮤지컬로, 내년 4월 일본 도쿄에서 라이선스 공연을 확정 짓기도 했죠. 한국 창작뮤지컬의 힘을 보여주고 있는 웃는 남자에 대해 알아볼까요?

 



뮤지컬 웃는 남자’ SYNOPSIS

17세기 영국, 아이들을 납치해 기형적인 괴물로 만들어 귀족들의 놀잇감으로 팔던 인신 매매단 콤프라치코스. 그들에 의해 기이하게 찢겨진 입을 갖게 된 어린 그윈플렌은 매서운 눈 폭풍 속에 홀로 버려지게 됩니다. 추위를 헤매던 그는 얼어 죽는 여자의 품에 안겨 젖을 물고 있는 아기 데아를 발견하고 우연히 약장수 우르수스를 만나 도움을 청합니다.

우르수스는 평소 인간을 혐오하지만 두 아이를 거두기로 결심하고 그윈플렌의 기형적인 미소와 눈 먼 데아의 아름다운 이야기를 소재로 유랑극단을 꾸립니다. 어느덧 성장한 그윈플렌은 기이한 미소 덕분에 유럽 전역에서 가장 유명한 광대가 되고, 그의 공연을 본 앤 여왕의 이복동생 조시아나 공작부인은 그의 매력에 푹 빠져버리게 됩니다. 생애 처음으로 여성에게 구애를 받은 그윈플렌은 그녀의 유혹에 순수했던 마음이 흔들리고, 우르수스와 데이는 그런 그윈플렌의 모습을 안타까워합니다.

그러던 중 그윈플렌은 눈물의 성이라는 악명 높고 고문소로 끌려가게 되고, 생각지도 못했던 출생의 비밀이 밝혀지며 세 사람의 삶이 송두리째 흔들리기 시작 하는데

 


 


세계적인 스태프와 최정상 배우들이 참여한 화제작

마타하리, 레베카, 팬텀, 엘리자벳 등 흥행 대작들로 검증된 세계적 수준의 창작진과 최정상 스타들이 선보이는 감동의 무대

 

빅토르 위고의 가장 위대한 통찰이 뮤지컬로 되살아난 작품

세계 4대 시성, 빅토르 위고 스스로가 꼽은 최고의 걸작. 17세기 영국, 불평등한 사회를 향해 던진 거장의 메시지를 통해 통쾌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합니다.

 


 

뮤지컬 ‘웃는 남자초대 이벤트


이벤트 기간 9.10 월 - 9.17 월

당첨자 발표 9.18 화

제세공과금 입금 기한 9.20 목 자정

참여 방법 뮤지컬 ‘웃는 남자’를 보고 싶은 이유와 이름, 전화번호를 비밀 댓글로 남겨주세요. 당첨자에게는 댓글로 알려주신 전화번호를 통해 제세공과금 납부 관련 내용을 보내 드립니다.

당첨 인원 5명(1인 2매/R석/제세공과금 22% 현금, 별도)

관람 일정 및 장소 9.27 목 8PM,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

 

갤러리아 블로그의 뮤지컬 웃는 남자 티켓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다면 보고 싶은 이유와 이름 및 전화번호를 비밀 댓글로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웃는 남자 초대권을 드립니다. 갤러리아 블로그를 통해 당첨자 발표 후 응모하신 전화번호로 제세공과금 납부 및 티켓 수령에 대한 내용을 보낼 예정이니, 꼭 확인하여 응모해주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