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EVENT /

BLOG EVENT : 전시 '오! 에르베 튈레 색색깔깔전'

본문

갤러리아 블로그 초대 이벤트


프랑스 최고의 일러스트레이터가 선보이는 상상력의 세계.

 


더운 여름, 시원한 기분 전환이 필요한 순간! 지친 머리에 신선한 자극을 주는 전시를 소개합니다. 프랑스 최고의 일러스트이자 테이트 모던, 모마 등 내로라하는 뮤지엄에서 워크숍을 진행하기도 한 에르베 튈레의 전시에 여러분을 초대할게요.


 



전시 Point


1. 뉴욕의 감성과 파리의 상상력이 펼쳐지는 일러스트레이션 작품

그림책과 현대미술이 만나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일러스트의 원화 작품과 오브제, 미디어 등 500 여 점이 전시됩니다.


2. 예술감성을 깨워주는 오감체험

에르베 튈레를 따라 보고, 듣고, 만지며 느끼는 마술 같은 체험을 제공합니다. 유아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함께 놀면서 즐길 수 있어요.


3. 작가의 유쾌하고 스페셜한 영상

책으로 보던 작가의 작품, 이제는 화려한 영상으로 다시 태어납니다. 그의 상상력과 창의성을 직접 교감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어 있어요.




 

전시 '오! 에르베 튈레 색색깔깔展' 초대 이벤트


이벤트 기간 8.10 금 - 8.16 목

당첨자 발표 8.17 금

참여 방법 전시 ‘오! 에르베 튈레 색색깔깔展’을 보고 싶은 이유와 이름, 전화번호를 비밀 댓글로 남겨주세요.

당첨 인원 20명(1인 2매/26일까지 갤러리아명품관 WEST 4F 카드센터에서 티켓 현장 수령, 개별 발송 불가)

관람 일정 및 장소 10.21 일까지, 예술의전당 한가람디자인미술관(02-3143-4360)


갤러리아 블로그의 ‘오! 에르베 튈레 색색깔깔展’ 티켓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다면 보고 싶은 이유와 이름 및 전화번호를 비밀 댓글로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초대권을 드립니다. 갤러리아 블로그를 통해 당첨자 발표 후 응모하신 이름과 전화번호를 확인하여 갤러리아명품관 WEST 4층의 카드센터에서 티켓 수령할 수 있으며, 개별 발송은 불가합니다. 본인 방문이 어려울 시 이름, 전화번호 확인 후 대리 수령이 가능합니다. 위의 내용을 꼭 확인하여 응모해 주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