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EVENT /

BLOG EVENT : 뮤지컬 ‘록키호러쇼’

본문

갤러리아 블로그 초대 이벤트

 

다시 돌아온 범우주적 판타지 뮤지컬, 록키호러쇼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폭염주의보가 발효될 정도로 더운 날씨, 스트레스를 해소할 문화 이벤트를 준비 했습니다. 역사상 가장 완벽한 컬트 작품이라 불리는, 1년 만에 돌아온 뮤지컬 록키호러쇼공연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록키호러쇼 SYNOPSIS

친구의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은 자넷은 그 자리에서 남자친구 브래드의 청혼을 받는다. 브래드와 자넷은 그들이 맺어지는데 중요한 역할을 했던 고등학교 은사 스캇박사를 찾아 여행을 떠난다. 여행길에 갑자기 몰아친 폭우 속에서 자동차가 고장나게 되고, 도움을 청하기 위해 찾은 섬에서 리프라프를 만나게 된다. 리프라프에 의해 끌려간 성 안에서 코르셋에 망사스타킹, 가터벨트, 하이힐을 신은 프랑큰 피터를 만나게 되고 그의 괴상한 모습에 당황하지만 점점 매력에 빠지게 된다. 프랑큰 피터 박사가 창조한 록키, 갑작스러운 스캇박사의 등장으로 새로운 사건들이 발생하는데

 



 

올여름,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을 보여줄 공연! 뮤지컬록키호러쇼와 함께하는 지금 가장 핫한 캐스트의 연습 영상을 직접 확인해보세요!

 



 


뮤지컬 록키호러쇼초대 이벤트


이벤트 기간 7.25 수 - 8.1 수

당첨자 발표 8.2 목

참여 방법 록키호러쇼를 보고 싶은 이유와 이름, 전화번호를 비밀 댓글로 남겨주세요.

당첨 인원 5명(1인 2매/S석)

관람 일정 및 장소 8.19 일 2PM,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

 

갤러리아 블로그의 뮤지컬 록키호러쇼 티켓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다면 보고 싶은 이유와 이름 및 전화번호를 비밀 댓글로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록키호러쇼 초대권을 드립니다. 갤러리아 블로그를 통해 당첨자 발표 후 응모하신 전화번호로 개별 메시지를 보낼 예정이니, 꼭 확인하여 응모해주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