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EVENT /

BLOG EVENT : 서크 엘루아즈 '서커폴리스'

본문

갤러리아 블로그 초대 이벤트

 

다채로운 서커스의 향연, 서커폴리스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갤러리아 블로그는 다양한 문화 생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쇼핑뿐 아니라 마음이 풍족해지는 전시, 공연 등의 티켓 이벤트가 이어지고 있죠. 다양한 내한 공연이 이어지는 여름, 갤러리아 블로그가 서크 엘루아즈의 서커폴리스 공연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책상 위 산더미 같은 서류에 지친 노동자, 무표정으로 지나다니는 트렌치코트의 사람들. '서커폴리스'는 미래를 배경으로 노동자들이 살고 있는 지하도시와 자본가들이 살고 있는 지상도시와의 충돌을 그린 독일의 프리츠 랑 감독의 SF 영화 메트로폴리스에서 영감을 받은 작품입니다. 서커스와 연극, 뮤지컬 풍의 음악과 댄스의 완벽한 조화 속에 고도의 테크닉을 구사하는 아티스트들은 긴장감과 웃음 속에서 종횡무진 달리게 만듭니다. 중반부의 공중 아크로바틱은 신체가 빚어내는 극도의 아름다움으로 관객을 매료시키죠. ‘황홀하고도 드라마틱한, 넋을 빼놓는 꿈과 같은 서커폴리스는 고전영화 메트로폴리스를 모든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서커스로 바꿔놓았습니다.

 



 

캐나다를 대표하는 서크 엘루아즈

태양의 서커스를 낳은 컨템포러리 서커스의 국가, 캐나다를 대표하는 또 하나의 단체 '서크 엘루아즈'. 창단 이후 25년간 서커스의 예술적인 완성도를 위해 음악, 무용, 기술, 연극적 요소를 결합하며 관객을 사로잡았습니다. 서커폴리스는 초연 이후 센세이션을 일으켰으며, 전세계 100여 개 도시를 투어하면서 35만명 이상의 관객들에게 서커스의 감동과 놀라움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2014년에는 뉴욕 드라마 데스크 어워드를 수상하기도 한 서커폴리스, 직접 눈으로 보고 경험해보세요.

 



 



서크 엘루아즈 서커폴리스초대 이벤트


이벤트 기간 6.15 금 - 6.21 목

당첨자 발표 6.22 금

참여 방법 서커폴리스를 보고 싶은 이유와 이름, 전화번호를 비밀 댓글로 남겨주세요.

당첨 인원 5명(1인 2매/S석)

관람 일정 및 장소 7.5 목 8PM, LG아트센터

 

갤러리아 블로그의 서커폴리스 티켓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다면 보고 싶은 이유와 이름 및 전화번호를 비밀 댓글로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서크 엘루아즈의 서커폴리스 초대권을 드립니다. 갤러리아 블로그를 통해 당첨자 발표 후 응모하신 전화번호로 개별 메시지를 보낼 예정이니, 꼭 확인하여 응모해주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