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NEW OPENING : VACANCE POP-UP

본문

바캉스 시즌 팝업 스토어 오픈 


 돌아오는 휴가 시즌, 인생샷을 만들어 줄 바캉스 잇 아이템

DAZE DAYZ 데이즈 데이즈 (5.25-6.17, WEST 3F)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스타일의 스윔웨어를 찾고 있다면 데이즈 데이즈에 주목할 것. 비키니부터 원피스, 하이웨이스트 비키니, 모노키니 등 다양한 스타일의 스윔웨어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컬러와 스타일의 믹스 앤 매치가 가능할 뿐 아니라 다양한 스타일의 스윔웨어 액세서리까지. 여기에 트렌디한 컬러와 패턴을 보는 재미까지 있답니다. 



(좌측부터) 

깅엄체크 플런지 원피스 마치 투피스를 입은 듯한 컬러 배색이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

프림로즈 튜브 원피스 레트로한 컬러 배색과 디자인이 돋보이는 원피스 스윔 수트 

페이즐리 홀터넥 푸른색 바탕에 페이즐리 패턴이 세련된 느낌을 주는 홀터넥 스타일 스윔 수트



ETAM 에탐 (5.25-6.10, WEST 3F)

란제리 브랜드로 잘 알려진 에탐의 스윔웨어는 러블리하고 여성스러운 매력을 뽐내기에 제격입니다. 특히 이번 시즌 귀여운 느낌을 배가시켜주는 프릴 디테일과 플라워 패턴, 레드와 옐로우 컬러를 활용한 스윔웨어 컬렉션을 선보였습니다. 또 믹스 매치가 가능한 컬러와 디테일의 아이템들을 선보여서 선택의 범위를 넓혔는데요. 여기에 스윔웨어와 매치하면 좋을 라운지 웨어까지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어 피서지 룩을 완성하기에 안성 맞춤이죠. 



(좌측부터) 

홀터넥 비키니 다양한 컬러와 스타일의 아이템을 원하는 대로 골라 믹스 매치 할 수 있는 비키니 

페트라 원피스 이번 시즌 메인아이템 중 하나인 원피스 스타일 스윔웨어로 프릴 디테일이 귀여움을 더해준다 

옐로 홀터넥 비키니 이번 시즌 메인 아이템 중 하나로 플라워 프린트의 옐로 컬러 홀터넥 비키니



FRUTA 후루타 (5.25-6.7, WEST 3F) 

요즘 SNS에서 핫하게 떠오른 액세서리 브랜드, 후루타 역시 이번 바캉스 팝업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팝한 컬럴의 볼드한 이어링이 눈길을 사로잡는데요. 이어링 하나 만으로도 화사한 바캉스의 무드를 제대로 느끼고 싶다면 후루타 매장을 방문해보세요. 



후루타 이어링 중 가장 인기가 많은 스타일은 바로 불꽃 모양을 닮은 이어링인데요. 양쪽 모두 착용하거나 한쪽만 포인트로 착용해도 좋은 아이템입니다. 여기에 컬러 배색이 돋보이는 볼드한 디자인의 이어링 역시 후루타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캐주얼 룩부터 포멀한 룩까지 다양하게 두루 어울리는 아이템이죠. 



STEPHANE CHRISTIAN 스테판 크리스티앙(5.18-6.14, WEST 3F) 

최근 셀럽들의 패션 아이템으로 자주 등장하는 스테판 크리스티앙의 선글라스도 바캉스 시즌 눈여겨봐야할 아이템입니다. 감성적이면서 유니크한 디자인, 여기에 모던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스타일의 선글라스를 찾는다면 매장에 한번 방문해보세요. 



기본 디자인에 스페셜한 디테일을 더한 선글라스가 눈에 띄는데요. 최근 유행하는 유색 렌즈 스타일부터 다양한 컬러테 선글라스까지. 기본 스타일의 선글라스보다 좀 더 매력적이고 유니크한 스타일을 완성해 줄 특별한 아이템입니다. 



BON NUIT & WAYUU 본누뜨 & 와유(5.25-5.31, WEST 5F) 

여름 휴가 패션에서 절대 빼놓아선 안되는 아이템, 바로 라피아 햇인데요. 여러 스타일에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클래식한 디자인의 모자를 만날 수 있는 브랜드, 본누뜨에 주목하세요. 실용성은 물론 트렌디함까지 모두 잡을 수 있답니다. 올해도 역시 패셔니스타들의 서머 잇 아이템인 와유백 역시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는데요. 네추럴한 매력과 화사한 컬러 배색이 여름 시즌 백으로 제격입니다. 



패턴과 디테일이 멋스러운 와유백과 클래식한 매력의 본누뜨 라피아 햇의 조합만으로도 여름 바캉스의 무드를 제대로 뽐낼 수 있는데요. 캐주얼한 룩부터 드레스업 스타일에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바캉스 필수 아이템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와유백과 본누뜨 햇으로 편안하면서도 에지있는 스타일을 완성해보세요. 





'FASH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BOOTS ON THE STREET  (0) 2018.06.04
WAITING FOR THE FALL  (0) 2018.05.29
SEASON-OFF SALE  (0) 2018.05.23
ALL ABOUT CHANEL  (3) 2018.05.21
2018 S/S MENSWEAR TREND  (0) 2018.05.17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