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RENEWAL OPENING

본문

새단장을 마친 두 부티크 조르지오 아르마니’&’씨바이끌로에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두 브랜드의 갤러리아명품관 부티크 리뉴얼.

 

 

GIORGIO ARMANI 조르지오 아르마니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브랜드,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여성 부티크가 리뉴얼을 마쳤습니다. 우아하고 지적인 무드를 좋아하는 쇼퍼에게 추천하고픈 2018 S/S 시즌 룩으로 가득 채워졌습니다. 이전보다 넓어진 매장, 많은 제품, 감각적인 디스플레이로 바뀐 새로운 공간에서 5월의 쇼핑을 즐겨보길.

 



 

레디 투 웨어 의류뿐 아니라 백, 슈즈, 햇 등 다양한 액세서리 라인까지 한 눈에 만날 수 있는데요. 그야말로 꿈의 옷장처럼 꾸며져 구경하는 재미가 있답니다.

 




주목할 아이템

(왼쪽) 스카이 블루 레더 백 골드 체인이 포인트인 숄더 백. 다가오는 여름 여행지에 잘 어울릴 것 같네요. 내부는 섹션이 나누어져 충분한 수납 공간이 있습니다.

(오른쪽) 실크 플로럴 스커트 실크 크레퐁 소재의 플로럴 스커트. 맥시 스커트 길이이며 허리 밴드가 고급스러움 느낌을 자아냅니다.

 


문의 갤러리아명품관 EAST 2F 02-514-4920



 

 

SEE BY CHLOÉ 씨바이끌로에

파리지앵 감성의 대표로 꼽히는 끌로에가 이끄는 세컨 브랜드, 씨바이끌로에도 갤러리아명품관 WEST 3층 부티크를 리뉴얼 했습니다.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나타샤 램지 레비가 끌로에를 이끌어가며 데일리로 입을 수 있는 레디 투 웨어가 늘어난 것은 물론 현대적인 무드도 강해졌습니다.

 




이번 시즌은 보태니컬 프린트와 에스닉 프린트가 섞인 매력적인 룩이 많이 보입니다. 브라운, 베이지, 화이트, 인디언 핑크 등 끌로에를 대표하는 편안한 컬러의 드레스로 다가오는 여름 룩을 완성해 보세요.

 



 

주목할 아이템

(왼쪽하나 토트 백&그린 에스파드리유 샌들 브레이드 링에 키 체인이 달린 씨바이끌로에의 대표 백스트랩에 작은 트윌리를 메면 더 좋아요천연 가죽 앵클 스트랩과 플라워 장식의 샌들은 편안하고 스포티한 느낌을 연출합니다.

(오른쪽크리스 숄더 백 싱글 스트랩을 이용해 크로스 백으로 연출할 수 있는 백또는 스트랩을 줄여서 벨트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문의 갤러리아명품관 WEST 3F 02-6905-3413




'FASH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ALL ABOUT CHANEL  (3) 2018.05.21
2018 S/S MENSWEAR TREND  (0) 2018.05.17
SCALE UP  (0) 2018.05.14
STYLE SPY  (0) 2018.05.08
LOOK AT THE CAMERA, BABY  (0) 2018.05.08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