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OURMET /

NEW OPENING, EBA

본문

비밀 없는 아이스크림, EBA 


인공적인 모든 것을 배제하고 오직 건강한 재료만을 넣은 아이스크림, EBA 신규 오픈.



따뜻한 기운이 완연하게 느껴지는 봄. 온 가족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숍인 EBA가 고메이494에 오픈했습니다. ‘Everything But Artificial’이란 뜻의 EBA 아이스크림은 말 그대로 인공 첨가물을 일절 넣지 않은 건강한 브랜드 철학으로 탄생했는데요. EBA의 아이스크림은 자연에서얻은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리기 위해 화학 첨가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는 것이 특징.




이를 위해 유기농 목초 우유, 자연 방목 달걀과 유기농 아가베 시럽을 기본적으로 사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계절별로 가장 맛있는 과일과 제철 재료들을 첨가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아이스크림을 만듭니다. 특히 아이스크림에 들어가는 모든 원재료들을 고객이 매장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고, 제조 공정 역시 가까이에서 볼 수 있어 더욱 믿음이 가는데요. 기존 시중의 아이스크림과는 달리 합성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고 본 재료의 맛을 제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죠. 




EBA 아이스크림은 앞으로 총 70가지의 다양한 플레이버를 시즌별로 바꿔가며 선보일 예정인데요. 이 중 우도 땅콩과 바닐라 아이스크림, 무설탕 대추야자 아이스크림은 EBA에서 추천하는 ‘올 타임 페이버릿’ 플레이버. 매장에서 만날 수 있는 18가지 플레이버 중 계절에 상관없이 언제든지 즐길 수 있는 시그너처 메뉴이기도 합니다.
이 밖에도 에일 맥주, 막걸리 등 국내외 고급 주류를 재료로 정성스럽게 만든 ‘어른들을 위한 아이스크림’, 시즌별 가장 싱싱한 제철 과일로 만든 ‘시즈널 프리미어’, 새콤달콤한 과일 맛이 부드럽게 퍼지는 ‘셔벗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메뉴
들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하니 더욱 기대가 되네요. 




EBA 아이스크림

위치 GOURMET494 매장 내 

문의 02.3449.4061



photographer 권태헌



'GOURMET' 카테고리의 다른 글

LUNCH IN GOURMET494  (0) 2018.06.14
SANDWICH TO GO  (0) 2018.06.05
LOBSTER RECIPE  (0) 2018.05.08
<실버 스푼>과 함께하는 이탈리안 가정식 레시피  (0) 2018.04.20
봄철 미각을 깨우는 뿌리채소 레시피  (0) 2018.02.23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