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올봄을 물들일 바이올렛 패션 아이템

본문

글로벌 컬러 연구소 팬톤(PANTONE)이 꼽은 2018년 올해의 색, 바로 울트라 바이올렛입니다. 펜톤의 디렉터인 리트리즈 아이즈만은 우리는 창의력과 상상력이 모두 필요한 시대에 살고 있으며, 울트라 바이올렛 색상이 바로 창조적인 영감을 준다고 밝혔는데요. 오묘하면서도 신비로운 매력의 울트라 바이올렛. 트렌드 컬러이니만큼 최근 패션, 뷰티를 비롯해 다양한 분야에서 울트라 바이올렛 아이템을 많이 만나볼 수 있습니다.


울트라 바이올렛 컬러는 17 F/W 런웨이에서부터 다양한 스타일로 등장했는데요. 18 S/S 런웨이에서는 다양한 쉐이드의 바이올렛 컬러가 등장하며 키 컬러인 울트라 바이올렛은 비롯해 올봄 바이올렛 컬러의 유행을 짐작해볼 수 있죠. 특히 다양한 쉐이드의 바이올렛 컬러를 톤온톤으로 매칭해 스타일링 한 스타일이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갤러리아명품관에서 올해의 유행 컬러, 바이올렛을 입은 패션 아이템을 골라보았습니다. 다가오는 봄 다양한 쉐이드의 바이올렛 컬러 아이템을 즐겨보세요.


포인트 아이템으로 즐기는 #바이올렛 

평소 무채색이나 톤다운된 컬러를 즐기는 이들이라면 바이올렛 컬러 아이템은 어찌보면 도전의 아이템일수도 있죠. 이럴 때는 포인트 아이템으로 바이올렛 컬러를 즐겨보세요. 하나만 더하는 것으로도 얼굴은 물론 전체적인 룩을 화사하게 만들어 줄 거에요. 

(왼쪽위부터 시계방향으로) 
BLUMARINE 장미꽃 디테일이 가미된 연보라색 쇼트 니트. 
JILL STUART 손목부분과 깃 부분의 디테일이 여성스러운 느낌을 배가시켜주는 바이올렛 스트라이프 셔츠. 
SANDRO 등 부분의 레터링 디테일이 캐주얼하면서도 귀여운 느낌을 주는 바이올렛 컬러 V 넥 니트.
N21 포인트 이너로 제격인 바이올렛 컬러 레터링 티셔츠.
STELLA McCARTNEY 체인 장식이 특징인 연보라색 파라벨라 토트백.


올봄에는 #바이올렛 톤온톤 스타일링

바이올렛 컬러는 생각보다 다양한 컬러와 어울리지만 뭐니뭐니해도 올해의 키 컬러인 바이올렛을 제대로 즐기려면 톤온톤 스타일링을 빼 놓을 수 없습니다. 18 S/S 런웨이에서도 바이올렛 톤온톤 스타일링 스타일이 다수 눈에 띄였는데요. 진한 컬러 쉐이드와 연한 컬러 쉐이드의 믹스, 패턴과 솔리드의 믹스, 바이올렛 디테일 아이템과 비비드 컬러의 만남 등 다양한 스타일링 스타일이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왼쪽위부터 시계방향으로) 
JILL STUART 비비드한 컬러의 A라인 스커트와 손목과 네크라인에 연한 바이올렛 컬러 디테일이 가미된 여성스러운 라인의 니트 
SANDRO 레드 라인 패턴에 은은하게 바이올렛 컬러가 가미된 니트 미니스커트와 긴 소매와 여성스러운 디테일이 포인트인 연한 바이올렛 컬러 니트
MARC JACOBS 입체적인 느낌을 내는 플라워 디테일 스커트는 하단에도 여성스러움을 배가시켜주는 디테일이 특징이며 V넥 니트는 얇지만 탄탄한 니트소재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아이템 
STELLA McCARTNEY 와이드하게 떨어지는 바이올렛 컬러 진과 심플한 포인트가 멋스러운 코튼 티셔츠의 캐주얼한 매치. 



봄에 어울리는 #바이올렛 패턴 아이템

신비로운 느낌을 주는 바이올렛 아이템과 다양한 패턴으로도 많이 활용되는데요. 특히 봄이 되면 가장 먼저 손이가는 원피스나 투피스 디자인과 바이올렛 컬러, 그리고 패턴의 만남으로 완성된 패션 아이템들이 다수 눈에 띄는데요. 화사한 봄, 데이트 룩으로 제격일 듯 하네요. 

(왼쪽위부터 시계방향으로) 
STELLA McCARTNEY 탄탄한 니트 소재에 블랙과 바이올렛 컬러로 완성된 패턴은 시크하고 세련된 느낌을 준다. 쇼트한 상의의 V넥 니트는 착용했을 때 전체적으로 슬림하고 길어보이는 효과를 연출해 줌
SJYP 부드러운 소재의 롱 원피스로 푸른빛이 도는 바이올렛 컬러를 기반으로 한 잔잔한 꽃무늬 패턴이 특징. 봄철 아우터에 이너로 매칭하면 여성스러우면서도 트렌디한 매력을 배가시켜줄 것. 
BLUMARINE 잔잔한 꽃무늬 패턴이 배가된 연한 컬러의 바이올렛 쉬폰 투피스로 레이어링 스타일로 디자인된 소매 디테일과 스커트처럼 보이는 플리츠 와이드 팬츠는 편안함은 물론 세련된 매력이 특징.


editor 장연주 

photographer 권태헌 


↓↓↓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