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EVENT /

연극 아마데우스 초대 이벤트

본문


봄비도 끝나고 완연한 봄이 시작되었습니다. 갤러리아는 봄을 맞이하며, 기분 전환이 될 특별한 연극 초대 이벤트를 준비했어요. 화제를 몰고 있는 연극 아마데우스가 그 주인공입니다.

 

연극 아마데우스

신에게 선택 받은 재능, 선택 받지 못한 자의 고통. ‘살리에리모차르트의 오리지널 스토리가 무대에서 되살아납니다.

영국을 대표하는 위대한 극작가 피터 셰퍼의 상상력으로 만들어진 오리지널 스토리로, 음악을 향한 갈망은 닮았지만 타고난 재능을 비롯해 삶의 모든 부분에서 극과 극을 이루며 대조적인 삶을 살다간 모차르트와 살리에리를 생생하게 만날 수 있습니다.

 




평범한 자들의 수호자 살리에리

천재 음악가 모차르트를 만나며 타고난 재능에 대한 인정, 경이로움, 그리고 질투와 번민을 동시에 느끼는 살리에리

 

시작은 좋았죠, 세상이 다 행복했어요 모차르트

특유의 웃음소리, 천부적인 재능와 방탕한 사생활을 오가는 세기의 캐릭터 모차르트

 

연극 아마데우스는 20곡이 넘는 모차르트의 음악과 6인조 오케스트라 뿐 아니라 역대급 캐스팅으로도 큰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살리에리 역의 지현준, 한지상, 이충주 그리고 모차르트 역의 조정석, 김재욱, 성규는 인터뷰 영상 공개 이후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믿고 보는연극이 된 아마데우스를 보고 싶은 분은 보고 싶은 이유와 성함, 전화 번호를 비밀 댓글로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연극 아마데우스 초대권을 드립니다. 갤러리아 블로그를 통해 당첨자 발표 후 응모하신 번호로 개별 메시지를 보내 드릴 예정이니, 꼭 확인하여 응모해 주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