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EVENT /

뮤지컬 닥터 지바고 초대 이벤트

본문

 

한파가 지나고 서서히 기온이 올라오고 있는 2월 말! 갤러리아가 색다른 문화 생활을 위해 뮤지컬 닥터 지바고이벤트를 시작합니다. 따뜻한 봄 데이트를 위한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뮤지컬 닥터 지바고

러시아 혁명의 격변기를 살아간 의사이자 시인이었던 유리 지바고의 파란만장한 삶과 사랑을 그려낸 뮤지컬 닥터 지바고2018, 한국 관객을 찾습니다. 지난 2012년 한국 초연 이후 6년 만의 귀환!

 

뮤지컬 '닥터 지바고'는 인류 역사상 최초로 공산주의 사회 실현을 지향하며 일어난 러시아 10월 혁명을 배경으로 합니다. 노벨 문학상 수상작(당시 정치적 상황으로 작가가 수상을 거부)인 보리스 파스테르나크의 동명 장편소설을 원작으로 하며, 이후 영화로도 만들어져 미국 아카데미상 5개 부문을 수상한 바 있죠.

뛰어난 작품성을 바탕으로 6년만에 귀환하는 뮤지컬 닥터 지바고는 초연과는 다른, 새로운 프로덕션을 선보입니다. 2012년 초연 당시 기하학적 무늬의 패턴과 경사진 무대 등 무대 미학적으로 시대가 갖는 무거움을 표현하려 했다면, 새롭게 돌아온 닥터 지바고는 지바고와 그의 연인 라라의 운명적인 사랑을 그리는 데 더욱 초점을 맞췄습니다. 무엇이 옳고 그른지 조차 판단하기 어려운 혼돈의 시대 속, 나약한 인간을 강인하게 만들어주는 운명적인 사랑의 힘을 통해 관객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뮤지컬 닥터지바고를 보고 싶은 분은 보고 싶은 이유와 이름, 전화 번호를 비밀 댓글로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해 2명에게 뮤지컬 초대권을 드립니다. 갤러리아 블로그를 통해 당첨자 발표 후 응모하신 번호로 개별 메시지를 보내 드릴 예정이니, 꼭 확인하여 응모해 주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