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봄의 하객을 위한 패션 스타일링 팁

본문

아직 찬바람이 부는 겨울이지만 곧 꽃피는 봄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봄과 함께 웨딩 시즌도 시작되는데요. 지금까지  모노톤 원피스나 H라인 치마와 노멀한 화이트 블라우스 스타일의 하객 패션을 고집해왔다면 돌아오는 봄에는 좀 더 화사한 하객 패션을 뽐내 보는 것은 어떨까요? 봄의 날씨만큼이나 화사한 하객 패션 2가지, 봄에 도전해보아요. 


계절별로 돌려 입던 ‘하객용 원피스’에 싫증이 났다면 흔하지 않은 팬츠 룩에 눈을 돌려보는 것은 어떨까요? 젠다이아의 스타일링을 참고하면 팬츠 스타일로도 충분히 사랑스럽고 온화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화사한 파스텔 톤의 블라우스와 포인트가 될 프린트 팬츠, 여기에 주얼리와 클러치 등 작은 액세서리를 클래식한 무드로 통일하면 어디서나 격식을 갖춘 느낌을 줄 수 있죠. 


1. JOHNNY HATES JAZZ 포근한 핑크 컬러가 사랑스러운 블라우스.
2. TASAKI 매혹적인 가닛 스터드를 더한 진주 이어링.
3. CARTIER 다양한 룩에 매치하기 좋은 팬더 드 까르띠에 
워치.
4. GIAMBATTISTA VALLI 새틴 소재의 보태니컬 프린트 팬츠.
5. ROGER VIVIER 꽃 줄기를 보는 듯한 청록색의 스트랩 슈즈.
6. BOTTEGA VENETA 위빙 패턴을 그래픽적으로 표현한 클러치.  


트위드 소재를 즐길 수 있는 최적의 계절, 봄. 안나 윈투어처럼 대체 불가한 매력을 지닌 트위드 드레스만 있으면 손쉽게 하객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점잖은 트위드 룩 사이로 약간의 반전을 꾀하고 싶을 땐 핫한 패션 하우스의 액세서리를 활용할 것. 알 만한 사람들은 다 아는 키 아이템들은 클래식한 아웃 피트를 해치지 않으면서 트렌디한 매력을 불어넣어주죠. 여기에 드레스와 동일한 컬러 재킷을 걸치면 금상첨화!



1. CHANEL 화사한 매력을 배가시켜 주는 빅 브로치.
2. MISS GEE COLLECTION 봄에 입기 좋은 트위드 소재의 재킷과 
드레스. 
3. CHROME HEARTS by NAS WORLD 프레임 하단에 톨토이즈 컬러를 가미한 선글라스.
4. HERMÈS 우아하게 빛나는 케이프 코드 워치. 
5. DIOR 애니멀 프린트의 키튼 힐 슬링백.
6. LOUIS VUITTON 핸디한 매력의 라운드 백. 



editor 서지현

photographer 이용인 , getty images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