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루이비통 여성 부티크 리뉴얼 오픈

본문

 

루이 비통이 국내 백화점 매장 중 가장 오랜 역사를 지닌 갤러리아명품관 부티크의 리뉴얼을 마치고, 새로운 콘셉트의 부티크를 공개합니다. 대대적인 리뉴얼인 만큼, 루이 비통의 과거, 현재, 미래를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부티크로 설계되었습니다.



갤러리아명품관 WEST 내의 루이 비통 여성 부티크는 루이 비통의 혁신적인 기술, 스타일의 독창성을 결합한 작업으로 탄생한 가죽제품, 액세서리, 슈즈, 필기구, 서적, 컬렉션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모두 아우르는 제품으로 채워질 예정입니다.




갤러리아명품관 WEST 외부와 연결된 입구를 통해 세련된 파사드를 만날 수 있는 새로운 루이 비통 여성 부티크. 주목할 점은, 1927년 메종 최초의 향수 공개 이후 90여 년 만에 재 출시한 향수를 직접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이죠. 루이 비통 오 드 퍼퓸 향수 컬렉션은 총 7가지 향으로 구성되었으며, 디자이너 마크 뉴슨이 참여한 보틀 디자인으로 심플한 곡선이 자랑입니다.




오는 12 14, 루이 비통의 창의적이고 모험적인 브랜드 정신을 고스란히 옮긴 여성 부티크를 두 눈으로 확인하세요. 여성 컬렉션에 보다 특화된 매장으로 거듭난 갤러리아명품관 WEST 루이 비통 부티크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문의 02-3432-1854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