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킹스맨 영화 속 워치, 태그호이어

본문

 

돌아온 킹스맨들에 대한 기대와 평이 오고 가는 가운데, 전편의 슈트에 이어 이번에는 시계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요원들이 위험에 처할 때마다 결정적 역할을 수행하는 스마트한 워치가 바로 태그호이어 워치라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태그호이어, 킹스맨을 만나다 

2015 2, ‘킹스맨의 등장은 그야말로 센세이셔널했습니다. 딱 떨어지는 슈트를 입고 클래식하고 우아한 액션을 펼치는 킹스맨의 활약에 세계는 열광했고, 올해 두 번째 에디션 <킹스맨 : 골든 서클>로 돌아오기에 이르렀죠.

전편에서 클래식한 슈트가 얼마나 섹시해 보일 수 있는지 깨닫게 한 감독 메튜 본이 이번에는 시계로 클래식한 스타일과 우아한 액션을 완성했습니다. 그는 이에 대해 이렇게 말했죠. “<킹스맨 : 골든 서클>에서 요원들이 착용할 스마트워치를 모색하고 있었습니다. 다양한 옵션으로 활용할수 있는 동시에 킹스맨의 품위에 걸맞은 우아한 워치를 원했는데요. 그러던 중 장 클로드 비버의 커넥티드 워치에 관한 인터뷰를 접하게 됐고 그 순간 확신했습니다. 킹스맨 요원들이 태그호이어 커넥티드 워치를 착용하게 될 거라는 걸.”

감독의 확신대로 태그호이어는 <킹스맨 : 골든서클>에 대한 글로벌 파트너십을 체결했으며, 킹스맨 요원들은 태그호이어 워치로 그들의 스타일을 완성하고 위태로운 임무를 완벽하게 수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요원들은 수중 신이나 거친 싸움, 액션 신 등 그 모든 위험한 상황에서 벗어나기 위해 태그호이어 워치를 사용합니다. 워치를 이용해 무기를 조작하거나 적을 공격하는 것. 이처럼 킹스맨 요원들이 미션을 수행하는 데 태그호이어 워치가 결정적인 역할을 합니다.

 



킹스맨의 선택 ‘태그호이어 커넥티드 모듈러 45 킹스맨 스페셜 에디션

킹스맨 요원들이 선택한 태그호이어 워치는 무엇일까요? 지난 3, 전 세계 동시 론칭과 함께 전무후무한 모듈러리티로 태그호이어의 가치를 다시 한번 입증한 태그호이어 커넥티드 모듈러 45 워치가 그것입니다. 이 워치는 모듈러 공법으로 다양한 소재와 컬러의 러그, 스트랩, 버클을 교체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스마트워치와 오토매틱 워치를 오가는 진정한 모듈러리티를 장착한 혁신적인 제품이죠.

요원들은 이 중에서도 그들만을 위해 특별 제작한킹스맨 스페셜 에디션을 착용합니다. 킹스맨 스페셜 에디션은 핑크 골드 소재 러그에킹스맨이 새겨진 우아한 가죽 스트랩을 매치해 요원들의 아름다움을 배가시킵니다. 특히 주목할 점은 다이얼. 10 10분이 되면 다이얼 위에 나타나는 킹스맨의 ‘K’ 로고가 스페셜 에디션의 진수입니다. 10초간 이어지는 진동과 함께 나타나는 이 표식은 영화에 대한 경의의 표시로, 오리지널 안드로이드 웨어 라이팅 기능을 대신해 화이트 배경의 골드 컬러로 완성했으며, 영화 속에 깃든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영국 무드를 그대로 반영했습니다. 또한 9시와 3시 방향에는 킹스맨 로고가 각인돼 있고, 컬러는 미드나이트 블루와 그레이 컬러 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새로운 요원 스테이츠맨의 ‘태그호이어 모나코 컬렉션

<킹스맨 : 골드 서클>엔 킹스맨의 조력자들이 새롭게 등장합니다. 바로 스테이츠맨들. 서부 총잡이를 연상시키는 아메리칸 캐주얼 스타일의 스테이츠맨들이 선택한 태그호이어 워치는 유니크하고 세련된 태그호이어 모나코 컬렉션입니다. 카리스마 넘치는 에이전트 데킬라는 태그호이어 모나코 칼리버 11 오토매틱 크로노그래프 워치를 착용, 특유의 선명한 블루 컬러와 데님이 완벽한 매치를 이루도록 했죠. 에이전트 진저는 다크 초콜릿 브라운 컬러의 스트랩으로 요염함을 강조한 태그호이어 모나코 레이디 킹스맨 스페셜 에디션을 착용했습니다. 태그호이어 모나코 레이디 킹스맨 스페셜 에디션은 올겨울에 출시될 예정.

 



↓↓↓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