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가을 데님을 우아하게 즐기는 법

본문

혹자는 데님을 유행을 타지 않는 패션 아이템이라 말하지만 사실 데님처럼 유행에 민감한 것도 없는 것이 사실. 찬바람과 함께 어김없이 돌아온 데님의 계절. 이번 계절의 키워드는 바로 '엘레강스 elegance' 바로 우아하게 입는 것입니다. TPO에 맞게 데님을 스타일링한 두명의 스타의 스타일을 살펴볼까요?

 

 

성공적인 공항 패션 연출엔 나름 까다로운 조건이 있습니다. 편안하지만 추레해 보이지 않게, 일부러 차려입은 듯한 느낌 없이 무심하게 아이템을 선별할 것. 나탈리아 보디아노바는 투박한 데님 재킷과 우아한 실크 드레스라는 의외의 만남에서 답을 찾았습니다. 데님 재킷을 어깨에 가볍게 걸쳐드레스의 유연한 실루엣을 드러낸 것도 눈여겨볼 점. 함께 매치한 발랄한 이미지의 액세서리는 룩의 경쾌함을 더하는 데 효과적이죠.

1. GIVENCHY 별 패턴이 포인트인데님 재킷.
2. FENDI 소매 커팅과 사이드 슬릿이 에지를 더해주는 실크 드레스.
3. BVLGARI 컬러 스톤 장식의 펜던트 이어링.
4. GUCCI 깜찍한 미니 백팩.
5. LOUIS VUITTON 드레스의 실루엣을 조절하기 좋은 벨트.
6. GUCCI 스트랩을 따라 크리스털을 촘촘하게 장식한 힐.

 

 

무엇을 입을지 고민되는 날, 화이트 티셔츠와 데님 팬츠를 고르는 것만으로도 이미 반은 성공한 셈입니다. 어떤 아이템을 더해도 새하얀캔버스처럼 무던하게 흡수하는 매력을 지닌 조합이기 때문이죠. 요요 카오처럼 클래식한 재킷을 더하면 캐주얼한 룩이 금세 우아하게 변신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새침한 키튼 힐 슈즈와 우아한 진주 목걸이 등 페미닌한 액세서리를 더하면 스타일의 완성도가 높아진다는 사실.

1. GUCCI 클래식한 블랙 파이핑의 니트 카디건.
2. SYSTEM 베이식한 스트레이트 피트의 데님 팬츠.
3. BOTTEGA VENETA 위빙 패턴이 은은하게 반짝이는 놋 클러치.
4. TASAKI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진주 롱 네크리스.
5. COACH 1941 깜찍한 공룡 패치를 장식한 화이트 티셔츠.
6. DIOR 벨벳 소재 슬링백 슈즈.

 

editor 서지현

photographer 이용인, 곽동욱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