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EAUTY /

가을을 위한 셀프 네일 팁

본문

 

선선해진 가을, 심심한 네일에 포인트 주기 좋은 날씨가 돌아왔습니다. 여름에는 트로피컬 컬러로 손을 물들였다면 가을에는 조금 더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컬러에 도전할 차례. 갤러리아 블로그가 가을 네일 2가지를 소개합니다.

 


컬러 블록 네일 세 가지 컬러를 활용한 모던한 네일

 

1. 네일 중간을 기준으로 양쪽으로 각각 테이프를 붙입니다. 지그재그로 붙여서 블록을 만들어주세요.

2. 테이프를 붙이고 남은 공간에 세 가지 컬러를 배색하여 발라줍니다.

3. 컬러가 모두 마르면 조심스럽게 테이프를 떼어내고, 탑코트를 발라주세요. 이 때 완전히 건조한 후에 탑코트를 발라야 컬러가 번지지 않고 오래도록 유지됩니다.

 


 

사용한 네일은?

1. 네일잉크 켄징턴 하이스트리트 젤 이펙트 ▶구매하러가기 2. 네일잉크 포체스터 스퀘어 젤 이펙트 ▶구매하러가기 3. 네일잉크 하이드 파크 코트 젤 이펙트 ▶구매하러가기

 


주얼리 네일 진주 파츠로 완성하는 페미닌한 네일

 

1. 네일 전체에 어두운 컬러의 네일을 발라주세요.

2. 하단에 진주 파츠를 글루로 붙입니다. 그리고 사이사이에 포인트 메탈 볼을 매치하세요.

3. 마지막으로 좀 더 큰 진주 파츠를 일자로 붙이면 완성! 광택을 위해 탑코트를 발라주세요.

 



사용한 네일은?

1. 톰포드 뷰티 블랙 체리 ▶구매하러가기 2. 디올 베르니 트리아농 ▶구매하러가기



가을을 위한 네일, 어렵지 않습니다. 포인트는 다섯 손가락을 모두 똑같이 바르기보다 몇몇 네일에만 포인트를 주는 것이죠. 평소 모던한 룩을 즐겨 입는다면 컬러 블록 네일, 화려한 룩을 좋아한다면 주얼리 네일을 추천합니다. 주말을 맞아 손쉬운 셀프네일에 도전해 보세요!

 


기분을 UP 시켜주는 네일 케어 아이템 만나러가기

PC 버전 https://goo.gl/ARDaU7

모바일 버전 https://goo.gl/zmm81a 




↓↓↓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