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NEWS /

경주 한화리조트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 오픈

본문

 

여름은 지나가지만, 물놀이는 사시사철을 가리지 않는 법. 경주에 새로운 테마 워터파크를 소개합니다. 지하 750m에서 끌어올린 100% 천연수로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아이들에게 인기 있는 뽀로로를 전면에 내세운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가 문을 열었다는 소식! 한화리조트 경주에 위치한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에는 뽀로로에 등장하는 여러 캐릭터들을 테마로 하여 다양한 시설물들이 조성되어 있답니다.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곳, 하나씩 소개합니다.



  

1800㎡ 규모에 전체 14가지 테마로 꾸며진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 다양한 테마가 갖춰진 덕분에 모든 세대를 아우를 수 있는 놀이시설로 재구성되어 있습니다. 그 중 에디의 잠수함은 사진 촬영뿐 아니라 색다른 휴식을 경험할 수 있는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의 랜드마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워터파크에 꼭 있어야 하는 것이 바로 떨어지는 폭포수. 로디의 버킷 놀이는 로디의 물통이 가득 차면 폭포수가 떨어져 온 가족이 물놀이를 만끽 할 수 있습니다. 스릴 있는 경험은 물론, 최고 수질을 자랑하는 온천자원을 온 몸으로 느낄 수 있답니다.

 



뽀로로 돛단배존은 삐삐 뽀뽀와 함께 워터 슬라이드를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에디가 만든 돛단배가 드디어 바다에 도착한 컨셉! 튜브를 활용하여 어린 아이들도 탈 수 있기 때문에 인기가 많은 시설 중 하나이죠.

 


 

호젓하게 스파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원목으로 만든 웰빙 욕조가 자랑인 뽀로로 목욕탕. 엄마, 아빠가 좋아하는 시설로 야외 스파의 운치를 100% 만끽하는 매력이 있습니다.

 



가족 단위의 여행객이 많은 보문관광단지 내의 온천을 활용하여 부모와 아이 모두 만족하는 공간으로 태어난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 또한 한화리조트 경주에는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 뿐 아니라 객실에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뽀로로룸도 있다는 점!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물하고 싶다면 주말 또는 연휴를 이용하여 방문해보는 것 어떨까요?

 


한화리조트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

경상북도 경주시 보문로 182-27 한화리조트 경주(북군동 30-3)

문의 054-777-8300

✓ https://goo.gl/ylUFjP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