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A.P.C.아페쎄&SJYP스티브제이앤요니피 오픈

본문


20도 밑으로 내려간 선선해진 날씨, 갤러리아명품관은 이미 스웨트셔츠, 아우터 등 가을 아이템으로 가득합니다. 매년 사도 사도 작년 이맘때 뭐 입었지싶은 환절기, 예쁜 옷을 찾고 있던 분들에게 추천하는 브랜드 2! 갤러리아명품관 WEST에 새롭게 자리 잡은 아페쎄A.P.C.와 스티브제이앤요니피SJYP가 그 주인공입니다.



 

프랑스를 대표하는 브랜드 아페쎄는 우리 나라에서도 높은 인지도와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파리에 가면 꼭 구매하는 브랜드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한국에서도 적극적인 마케팅을 이어갈 A.P.C.의 신규 입점 소식에 기뻐할 사람들이 많을 것 같네요. 17 F/W 여성 컬렉션 제품 대부분을 직접 두 눈으로 볼 수 있었답니다. 또한 런칭 30주년을 기념하여 발매된 HIVER 87 컬렉션도 만날 수 있어 더욱 풍성합니다. 스웨트셔츠, 니트, 원피스 그리고 브랜드를 대표하는 생지 데님까지, 폭 넓은 라인이 준비되어 있어 쇼핑에 제격이랍니다.

 


 

아페쎄의 인기를 견인한 아이템 중 하나인 하프문 백Half-moon Bag도 컬러 별로 준비되어 있는 갤러리아명품관 매장. 가죽의 종류에 따라 여러 가지 느낌을 자아내는 하프문 백은 높은 인기로 인해 원하는 물량을 찾기 어려운 정도인데요. 데님과 매치하는 캐주얼은 물론 포멀 룩에도 잘 어울리는 아이템으로,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로고가 새겨진 클러치는 생각보다 넉넉한 사이즈로 외출 시 하나만 들어도 충분한 아이템. 지갑, 메이크업 파우치를 넣으면 딱 좋은 사이즈로 많은 사람들이 아페쎄에서의 첫 쇼핑 제품으로 많이 선택한답니다.

문구가 쓰여진 캔들도 인기를 끄는 소품 중 하나인데요. 아페쎄의 감각적인 센스를 엿볼 수 있는 아이템으로, 심심한 집 안의 인테리어 또는 선물로 인기 있답니다. 갤러리아명품관 매장에서는 두 가지 사이즈 모두 만날 수 있으니 직접 시향한 후 구매하는 것을 추천해요.

 

아페쎄A.P.C. 갤러리아명품관 WEST 2 02-6905-3422

 



스타 디자이너인 스티브J와 요니P의 스티브제이앤요니피도 갤러리아명품관에 새롭게 오픈 했습니다. 20대를 위한 영캐주얼 브랜드인 SJYP는 독특한 디자인과 넓은 컬러 스펙트럼으로 국내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얼마 전에는 뷰티 브랜드인 맥MAC과 신선한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였고, 여름 시즌에는 스윔웨어 라인을 런칭하기도 했습니다. 스타 디자이너인 만큼 많은 셀러브리티가 SJYP의 옷을 즐겨 입기도 하죠!

 



SJYP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컬러와 아이템, 블루와 데님입니다.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데님에서 벗어나 다양한 패턴, 실루엣에 도전하는 브랜드답게 변화의 폭도 넓은데요. 데님 재킷이 유행할 올해, 남들과는 다른 독특한 패션은 좋아한다면 SJYP의 데님 재킷을 추천합니다. 넉넉한 오버사이즈에 비즈, 자수 등의 디테일이 추가되었어요.

 


 

무엇보다, 얼마 전 STEVE J & YONI P SJYP 블랙 레이블로 새롭게 바뀌면서, 보다 다양한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게 되었는데요. 갤러리아명품관 매장에서는 이 모든 라인을 만나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이 중요한 데님은 피팅 해보는 것이 중요하니, 매장에 방문해 보세요.

 

SJYP스티브제이앤요니피 갤러리아명품관 WEST 3

 


가을을 맞아 2030을 위한 브랜드를 선보이는 갤러리아명품관. 프랑스 감성의 캐주얼 브랜드 A.P.C.와 젊은 세대를 위한 트렌디 브랜드 SJYP를 이제 압구정의 갤러리아명품관에서 만나세요.

 



↓↓↓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