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EAUTY /

선명한 발색의 립 컬러 신제품 7

본문

 

갈수록 업그레이드 되는 뷰티 제품들! 올 여름, 선명한 발색과 함께 촉촉함을 동시에 선사하는 제품이 쏟아져 나왔습니다.  색상만 봐도 하나만 발라도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는 립 컬러 신제품을 소개합니다.

 


 

2017 S/S 런웨이에서 레드, 핑크, 오렌지 등 다양한 색상의 립컬러가 선보여졌습니다. 입술에 선명한 색상을 바를수록 그 사람에게 더욱 집중하게 된다고 합니다. 모임이나 특별한 행사를 방문할 때 선택해보는 건 어떨까요? 올 여름, 선명하고 채도 높은 립 컬러로 주위의 시선을 사로잡아보세요. 

 

 

 

1. 매트 립스틱의 신세계 입술에 매끄럽게 밀착되고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매트 립스틱은 차분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완성해주는 것이 매력입니다. 하지만 입술이 쉽게 건조해지는 이들에겐 부담스러운 아이템이죠. 에스티 로더의 ‘퓨어 컬러 엔비 매트 립스틱’에 주목해보세요. 모이스처 콤플렉스가 함유된 울트라 크리미 매트 포뮬러가 입술에 바르는 즉시 편안함을 선사하는 동시에 선명한 색상과 매트한 질감을 남겨준답니다. (왼쪽부터) 벨벳 매트 제형인 322호 페임 시커, 211호 얼루프, 408호 노우 리스트레인트, 209호 프라이빗 파티 컬러, 각 3.5g. ▶구매하러가기


2. 틴트 스틱 립밤처럼 촉촉하고 립스틱보다 부드럽게 발리며 리퀴드 틴트보다 선명한 색감을 표현해주는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엑스터시 샤인’ 101호, 3g. 

 

 


 3. 립 펜슬 뛰어난 발색에 부드럽게 발리는 펜슬 타입 립 컬러인 샤넬의 ‘르 루쥬 크레용 드 꿀뢰르’ 4호 루쥬 코랄(좌)과 5호 루쥬(우) 컬러, 각 1.2g. 

 

4. 입술 립스틱 패션 디자이너 올림피아 르 탱과 협업해 사랑스러운 입술 모양으로 디자인되었습니다. 풍부한 발색, 부드러운 질감, 오랜 지속력을 갖춘 랑콤의 ‘압솔뤼 루즈 르 비쥬’ 1955호 루즈 드 로즈 컬러, 3.4g. ▶구매하러가기

 

5. 촉촉함과 보송함을 동시에 가볍고 촉촉하게 발리면서도 보송하게 마무리되어 지속력이 뛰어난 나스의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 라이트 마이 파이어 컬러, 5.5ml. 

 

 

6. 글로-틱 텍스처 미세한 피그먼트가 빛을 반사해 입술에 광택을 선사하고 가볍고 부드럽게 발리는 메이크업 포에버의 ‘아티스트 루즈 라이트’ L400호, 3.5g. ▶구매하러가기


7. S자형 단면 입술 윤곽을 그대로 살려 바를 수 있는 S자형 단면에 선명한 색감과 촉촉함을 더한 끌레드뽀 보떼의 ‘루쥬 아 레브르’ 7호 드래곤 레드 컬러, 4g.


editor 김윤화

photographer 박재용

 

 

↓↓↓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