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갤러리아 단독 팝업스토어, YOLO by JINAMMI

본문

 

다가오는 8월, 휴가철을 위해 쇼핑을 하고 계신가요? 평소에는 입지 못한 의상을 구입하며 설레는 마음으로 짐을 꾸리실텐데요. 준비된 의상에 스트로 햇 하나만 얹어도 바캉스 분위기를 한층 업 시켜줄거예요! 독특한 아이템이 가득한 브랜드를 소개합니다. 매 시즌, 차별화된 소재와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사랑받는 욜로 바이 지나미. 독특한 디자인으로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아보세요. 

 

 

 

YOLO by JINAMMI in 갤러리아명품관

미국 비버리힐즈의 인기 디자이너 BAG 브랜드 'JINAMMI'에서 런칭한 세컨 브랜드가 욜로 바이 지나미입니다.  You Only Live Once! 오늘을 위한 가치있는 선택을 하는 욜로족을 표방한 욜로 바이 지나미는 당당한 선택을 하는 젊은 층을 응원하는 브랜드입니다. 기존 지나미 제품의 라인업을 유지하면서 한가지 특징을 바탕으로 제품이 제작되고 있는데요. 톡톡 튀는 색감과 고퀄리티를 자랑하는 욜로 바이 지나미 제품을 갤러리아명품관에서 단독으로 만나보세요. 



 

바캉스에서 엣지를 더해줄 아이템, 가방과 모자를 빼놓을 수 없는데요. 욜로 바이 지나미에서 선보이는 바스켓 백과 스트로 햇에 주목해보세요. 디자인은 물론 소품으로 달린 작은 악세서리 또한 욜로 바이 지나미의 특징! 휴가지에서는 물론 평상시에도 포인트를 줄 수 있습니다. 



 

갤러리아의 SUMMER ITEM 4

독특한 여름 아이템을 찾고 계신가요? 이중으로 되어있는 PVC 가방에 다양한 패턴이 입혀진 반다나를 스타일링 해보세요. 스트로 햇과 나뭇잎 모양의 샌달을 함께 코디해도 좋습니다. 갤러리아 명품관에서 추천하는 욜로 바이 지나미 서머 아이템 4가지를 소개합니다.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