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IFE /

꿈의 파라다이스, 클럽메드 몰디브로의 초대!

본문

 

‘궁극의 파라다이스’라 불리는 몰디브에서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를 선택한다면 이보다 더 완벽한 휴가는 없을거예요! 몰디브의 클럽메드 피놀루 빌라와 카니에서 신나고 즐겁게, 안락하고 럭셔리하게 당신이 꿈꾸는 완벽한 휴가를 즐겨보세요.

 


 

파라다이스의 새로운 정의, 클럽메드 피놀루 빌라

클럽메드 피놀루 빌라는 프라이빗 아일랜드 가스피 놀루섬에 위치해 있습니다. 철저한 친환경 기준에 따라 주변 환경과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도록 건축한 자연 친화적 에코 리조트로 ‘에코 시크 파라다이스’라 불리기도 합니다. 특히 메인 공간에 자리 잡은 모투 레스토랑과 풀바는 독특한 디자인과 화려한 인테리어로 이용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눈부신 자연경관과 럭셔리 빌라만으로도 완벽한 휴가가 가능한데, 이곳은 음식까지 최고급! 세계적으로 명성이 높은 셰프진이 개발한 유럽과 아시아 요리를 코스로 맛볼 수 있고, 풀바에서는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음료와 다양한 칵테일, 생맥주, 와인 등의 주류를 즐길 수 있습니다. 

 


 

피놀루 빌라에서 가장 주목할 만한 점은 섬세하고 품격 있는 ‘버틀러(고객 전담 매니저)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 도착 예정일 전, 고객의 기호와 취향을 파악해 맞춤 서비스를 제공해주니 그저 휴가를 즐기기만 하면 됩니다.  피놀루 빌라에는 몰디브의 자연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스노클링, 스쿠버다이빙, 제트스키, 수상스키 등 무궁무진한 해양스포츠를 즐겨보세요!




끝없이 펼쳐진 에메랄드 빛 세상, 클럽메드 카니

피놀루 빌라에서 스피드 보트로 5분 거리에 위치한 카니 리조트는 한 폭의 그림 속 주인공이 된 듯한 느낌을 선사합니다. 청록색 바다를 따라 늘어선 오버워터 스위트엔 각각 전용 테라스가 있고 객실과 바다가 직접 연결돼 있어 원하면 언제든 바다로 나갈 수 있습니다. 또한 오버워터 스위트에 머무는 고객들만을 위한 프라이빗한 공간이 제공됩니다. 바로 만타 라운지인데요. 이곳에서는 시원한 바닷바람을 쐬거나 안락한 그물침대에 누워 투명한 바닷속을 유영하는 다양한 물고기들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피놀루 빌라와 카니 중 어디에서 시간을 보낼지 고민이라면, 하루는 카니에서 신나는 축제를 즐기고, 또 다른 하루는 피놀루 빌라에서 조용하고 오붓한 시간을 보내도 좋습니다. 혹은 카니와 피놀루 빌라 모두에서 숙박할 수 있는 복합 상품을 선택하는 것도 좋은 방법! 




갤러리아 명품관의 응모 장소는 갤러리아 명품관 EAST/WEST 1F 컨시어지데스크와 Gourmet494 안내데스크에서 가능하십니다. 당첨 경품 숙박권 사용 기한은 당첨 시점부터 2018년 4월 20일까지입니다. (단, 클럽메드 지정 성수기 및 설과 추석 연휴 기간에는 사용 불가) 제공 경품은 숙박권으로 당첨자의 거주지부터 리조트까지의 이동을 위한 이동 편과 외부 관광 및 스파는 당첨자 개인이 부담하셔야합니다. 당첨 경품은 현금 및 기타 상품으로 교환이 불가하며, 당첨자 외 타인에게 양도 또한 불가합니다. 당첨자는 제세 공과금 22%를 현금으로 부담하게 됩니다. 세부 내용은 점 내 고지물 참조 부탁드립니다.


사람들이 바라는 가장 완벽한 휴가 조건! 아름다운 자연과 편안한 공간이 제공되는 몰디브의 클럽메드에서 여름 휴가를 계획해보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