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EVENT /

카림 라시드 전시회 이벤트

본문

 

세계 3대 디자이너로 손꼽히는 카림 라시드. 그의 아시아 첫 대규모 전시가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에서 6월 30일부터 10월 7일까지 개최됩니다. 미국, 독일, 이탈리아 등 세계 유수 미술관과 갤러리에서 카림 라시드의 전시가 열린 적이 있지만, 아시아에서 대규모 전시로는 처음입니다. 유기적이고 독창적인 작품을 통해 카림 라시드의 디자인 세계를 들여다 볼 시간을 가져보세요.



 

세계 3대 디자이너 KARIM RASHID

세계 40 여 개국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글로벌 디자이너 카림 라시드는 열아홉 살 때 디자인을 시작했습니다. 오늘날 세계 3 대 디자이너 중 한 사람으로 평가받고 있으며, 그가 만들어낸 우아한 곡선과 독특한 아이콘, 과감한 색채는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가구, 제품, 패키지, 그래픽, 조명, 패션 등에서 모두 3,500 점이 넘는 작업을 하였으며 최근에는 건축 프로젝트에 참가하며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카림 라시드. 



 

Design Your Self 

카림 라시드의 이번 전시 주제는 ‘Design Your Self - 나를 디자인하라’입니다. 디자인으로 사람과 세상을 더 낫게 바꿀 수 있다는 그의 철학이 바탕으로 시작되었습니다. 현재를 지향하는 그의 작품, 디지털 시대의 정신을 담은 강렬한 그래픽이 전시될 예정입니다. 그뿐만이 아닌 카림 라시드의 디자인 스케치 원본과 조형물, 가구, 미디어 작품까지 350여 점의 작품이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




사람과 세상을 생각하는 디자이너, 카림 라시드의 아시아 첫 대규모 전시 'Design Your Self'. 성별과 나이에 상관없이 즐길 수 있는 모두를 위한 전시회가 보고싶으신 분들은 보고싶은 이유와 이름, 전화번호를 비밀댓글로 달아주세요. 갤러리아에서 추첨을 통해 카림 라시드 전시회 초대권을 선물로 드립니다. 당첨자 발표 후 응모하신 번호로 문자를 보내드리니 꼭 확인 후 응모해주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