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Girl Crush! 더위도 날려버릴 스포티룩

본문

 

취미생활이 다양해지는 요즘, 갈수록 편안한 스타일이 익숙해지고 있습니다. 혹시 자유롭고 활동성이 편한 제품들은 스타일을 살릴 방법이 없다고 생각하시나요? 기본적이고 심플한 제품으로도 걸크러쉬를 유발하는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다른말로는 애슬레져 룩이라 불리기도 하죠. 스포티 룩의 연출을 통해 활동성은 물론 스타일 모두 잡을 수 있는 팁을 알려드릴게요!


 

CELEB INSTA LOOK

셀럽들도 사랑하는 스포티룩, 걸크를 불러일으키는 그녀들의 스타일을 살펴볼까요? 스포츠 패션에서 빼놓을 수 없는 아드리안 호. 스포티룩으로 유명세를 탄 그녀는 이제 슈프림을 하면 떠오르는 아이콘이 되었습니다. 훤칠한 키에 베이비페이스의 매력을 가진 지지하디드는 어떻게 스타일링 하였을까요. 그녀의 룩은 마치 복근을 자랑하듯 크롭된 티셔츠에 보잉 안경으로 개성을 더했네요. 아직 몸매를 드러내기엔 내공이 부족하다 느끼신다면 기본을 지켜보세요. 그렇다면 스타일의 반은 성공입니다. 카일리 제너와 같이 상하의 모두 블랙으로 맞춰보세요. 여기에 아디다스 이지부스트 운동화는 포인트!


 

T-SHIRTS & SLEEVELESS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여름, 티셔츠와 슬리브리스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켄달제너의 스타일링을 참고해보세요. 패셔니스타다운 그녀는 하이웨스트 팬츠에 캐츠 아이 선글라스 제품을 통해 시크함을 더했습니다. 기본 티셔츠로도 걸크러쉬를 유발하는 룩이죠. 크롭 티셔츠를 이용해도 좋습니다. 지지하디드는 리복의 크롭 티셔츠와 함께 하이웨스트 레깅스로 연출하였습니다. 몸매가 돋보이는 것은 물론 굉장히 편해보이는 스포티룩이네요! 언니의 스타일링을 참고한 듯 벨라하디드 또한 크롭된 제품을 선택했네요. 티셔츠와 슬리브리스, 모두 여름에 스타일링하기 좋은 아이템이니 취향에 맞게 선택해보세요.


 

TRACK PANTS

편안함이 매력인 스포티룩에서 트랙 팬츠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카라 델레바인과 켄달 제너처럼 깔끔하게 떨어지는 트랜 팬츠로 트렌디하게 연출해보세요. 운동복느낌이 강하다고 느껴지신다면 로지 헌팅턴 휘틀리의 바지처럼 옆선이 슬릿되어진 제품을 추천합니다. 


 

SPORTY ITEM 6

자칫 밋밋할 수 있는 패션에 루이비통 백팩과 레오파드 선글라스를 더한 켄달제너. 의상도 중요하지만 그에 따른 소품들도 무시하지 못합니다. 무심하게 든 핸드폰 케이스 하나만으로도 당신의 패션센스를 돋보이게 해줄테니까요!

1. WILL I AM by NAS WORLD 윌 아이 엠 바이 나스 월드 레오파드 무늬의 심플한 선글라스 2. BURBERRY 버버리 포인트로 들어간 가죽 스트랩이 돋보이는 백팩


 

3. BALENCIAGA 발렌시아가 영문으로 수놓아져있는 심플한 디자인의 베이스볼 캡 4. BALENCIAGA 발렌시아가 시크한 스타일의 후프 이어링 5. LOUIS VUITTON X SUPREME 루이비통 X 슈프림 루이 비통과 슈프림의 협업한 빅 로고 백 6. MOSCHINO 모스키노 쥐덫 위의 치즈를 키치하게 디자인한 아이폰 케이스  

 


editor 강연주

photo Indigital Media, adrianneho, gigihadid, kyliejenner instagram, splash

 

 

 

↓↓↓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