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HOT SUMMER! 바캉스 아이템 5

본문

 

더워진 날씨탓에 벌써부터 시원한 바다가 생각나는 6월입니다. 다가오는 여름휴가에 관한 계획은 세우셨나요? 올여름에는 서머 액세서리를 꼭 챙겨주세요. 깊고 푸른 바다와 어울릴 수 있도록, 바캉스에서 당신을 더욱 빛나게 만들어줄 아이템 5가지를 소개합니다.

 

 



CHANEL 샤넬 가방 속 소지품이 훤히 들여다보이는 PVC 소재 플랩 백. 샤넬 특유의 아이코닉 디자인을 그대로 재현한 것이 특징입니다. 가방의 옆면과 라인엔 램 스킨을 사용했으며, 클래식한 체인 스트랩이 캐주얼한 분위기를 더해보세요.

 




GUCCI 구찌 고급스러운 블루 파이톤 소재를 사용한 디오니서스 백. 그리스 신화 속에 등장하는 디오니소스 신을 떠올리게 하는 독특한 디테일의 타이거 헤드 잠금장치가 포인트입니다. 붉은 산호를 연상시키는 주얼 장식과 진주 레터링 장식에서 여성미를 더해줍니다.

 




ROGER VIVIER 로저 비비에 아름다운 여름밤을 표현한 이브닝 컬렉션 부티. 영롱한 글리터와 에메랄드 빛 시퀸 소재로 화려함이 느껴집니다. 새틴 소재 힐에는 컬러 시퀸이 장식되어 있으며, 13cm 힐의 크리스털 스피어가 특히 매력적!

 



MIU MIU 미우 미우 바닷속 풍경을 위트 있게 표현한 웨지힐 샌들. 플렉시 글라스 소재의 투명하고 두꺼운 굽은 파도와 산호, 조개 등 바다에서 볼 수 있는 다양한 요소를 연상시키며, 슈즈 앞면에는 블루 비닐 꽃 장식을 달아 레트로 무드가 느껴집니다.




THOM BROWNE by NAS WORLD 톰 브라운 바이 나스 월드 티타늄 소재 콤비네이션 프레임으로 가볍게 착용할 수 있는 반투명 블루 렌즈 선글라스. 프레임 옆면에는 스타일리시한 사이드 메시 쉴드가 설치되어 옆으로 들어오는 햇빛까지 완벽하게 차단해줍니다.



editor 김서영

photographer 박재용

 

↓↓↓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