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올여름 놓쳐선 안 될 SUMMER ITEM

본문

 

올여름, 스타일을 빛내줄 아이템이 너무나도 많이 나왔습니다. 특히나 휴가 계획을 세우고 계신 분들께 추천합니다.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연출하기 위해 절대 놓쳐선 안 될 서머 트렌드 7가지!

 

 

 

YOU’RE MY SUNSHINE

이번 시즌 런웨이에서 유난히 돋보이는 색은 보기만 해도 상큼한 프림 옐로. 우리가 흔히 아는 노란색보다 약간 채도가 짙어 아시아인의 피부색에 잘 어울리며, 얼굴빛이 환해 보이는 효과까지 있습니다. 올여름에는 흔한 블루 대신 눈에 튀는 옐로로 쿨한 컬러 룩에 도전해보세요!

1.VANESSA BRUNO 바네사 브루노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옐로 드레스. 2. HERMÈS 에르메스 독특한 커팅이 멋스러운 오픈 토 샌들. 3. GUCCI 구찌 생기 넘치는 옐로 플라워 브로치. 

 

 


 

RETRO SWIMSUIT

패션계의 레트로 열풍은 스윔웨어에서도 이어집니다. 배를 가려주는 하이웨이스트 스타일의 1960년대 복고풍 수영복이 대표적인 예! 프린트 원피스 수영복의 경우, 슬라우치 팬츠와 레이어드해 리조트 룩으로 연출해도 멋스럽답니다.

1. YCH 와이씨에이치 모던한 카무플라주 패턴의 스윔웨어. 2. HERMÈS 에르메스 화려한 프린트가 돋보이는 수영복.

 

 

 

SUNNY STRIPE

대중적으로 사랑받는 스트라이프의 인기는 올여름에도 계속될 전망입니다. 대신 머린 룩으로 흔하게 입는 화이트 & 블루 조합의 가로 스트라이프 브레통 티셔츠는 잠시 넣어두세요. 컬러풀한 세로 스트라이프는 시선을 분산시켜 보디라인을 슬림해 보이게 만들어줄 뿐만 아니라, 하이웨이스트 라인의 원피스로 입을 경우 훌륭한 황금 비율로 변신시켜 준답니다.

BALENCIAGA 발렌시아가 블루 & 화이트 스트라이프의 레더 백.




TAKE IT EASY

올여름 패션의 포인트는 ‘드레스다운’. 스타일에 상관없이 슬리퍼 하나만 신으면 편안하고 자유로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프라다의 러버 슬라이드부터 디올의 로고 슬리퍼까지 패션 하우스에서도 다양하게 출시되는 ‘잇 슈즈’이니 꼭 장만할 것

1. TOD’S 토즈 태슬 장식이 고급스러운 레더 슬라이드 슈즈. 2. DIOR 디올 브랜드 로고를 장식한 슬라이드 슈즈. 


DREAM WEAVERS

바캉스와 함께 자동 연상되는 라피아 백은 반전 매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화이트 드레스에 들면 목가적인 숙녀로, 오프숄더 룩에 매치하면 글래머러스한 리조트 웨어 완성! 폼폰 장식 토트백부터 가죽과 라피아를 믹스한 로에베의 해먹 백까지,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되어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3. FATIMA MOROCCO by BEAKER 파티마 모로코 바이 비이커 폼폰 장식과 레터링 프린트가 돋보이는 백. 4. HERMÈS 에르메스 서머 피크닉에 딱 어울리는 라피아 박스 백. 

 




HAT TRICKS

밀짚을 엮어 만든 스트로 해트는 뜨거운 햇빛을 완벽하게 차단할 뿐 아니라 땀이나 메이크업에 오염될 염려도 없는 베스트 서머 아이템입니다. 페도라 디자인은 슈트와 함께 매치해 시크한 서머 매니시 룩으로, 챙이 넓은 플로피 해트는 과감한 스윔웨어나 오프숄더 드레스와 매치해 우아한 레이디 룩을 연출해보세요!

1. CHANEL 샤넬 크라운에 데님 띠를 두른 스트로 해트.

 

TAKE A VIEW

은은한 색감의 틴티드 선글라스는 기존의 비비드한 컬러 렌즈 선글라스보다 여성스럽고 우아한 분위기를 풍겨 화려한 프린트 룩은 물론 미니멀한 오피스 룩까지 활용 범위가 넓습니다. 단, 컬러 렌즈는 레트로 무드가 강하니 과한 복고풍의 스타일링은 지양할 것!

2. KENZO by DK 겐조 바이 디케이 핑크 렌즈가 매력적인 스틸 프레임 선글라스. 3. THOM BROWNE by NAS WORLD 톰 브라운 바이 나스 월드 옐로 렌즈가 포인트인 투명 뿔테 선글라스. 4. CHANEL 샤넬 물안경을 연상시키는 그린 컬러 선글라스.

 


editor 김서영

photographer 이용인, 김주환, 곽동욱(Still)

 

 ↓↓↓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