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EVENT /

갤러리아 X YES24 특별 이벤트

본문

 

책 읽기 좋은 날씨, 5월을 맞아 갤러리아와 YES24가 특별한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평소 책을 즐겨 있는 사람이라면? 지금 바로 이벤트를 확인하고 선물도 받으세요.

 



EVENT 1 ONLY FOR KAKAO FRIENDS

지금 모바일을 통해 갤러리아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맺고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총 20명에게 크레마 사운드를 선물로 드립니다.

 

크레마 사운드란?

크레마 사운드는 오디오 기능이 특화된 전자책 단말기로 국내 출시된 전자책 단말기 중 최초로 오디오 기능을 탑재하여 독서와 동시에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제품입니다. 콤팩트한 사이즈, 안정적인 디스플레이가 특징이라 언제 어디에서나 손쉽게 독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참여 방법 갤러리아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맺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진행 기간 : 5월 12일부터 14, 3일간

제공 경품 크레마 사운드 20(1 1 20)

 

※ 제세공과금은 당첨자 개인 부담

세부내용은 이벤트 페이지 참조

※ 크레마 사운드 더 알아보기 : http://m.yes24.com/goods/detail/32532353


 


EVENT 2 E-Book 무료 배포 이벤트

갤러리아명품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galleria.luxury)을 통해서 YES24에서 선정한 베스트 다이어트 도서를 무료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참여방법 : 갤러리아명품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galleria.luxury페이지 좋아요 좋아요 누르고 이벤트 게시물에서 참여

진행 기간 : 5 12일부터 18, 7일간

 

※ 무료 배포 도서는 구매일로부터 30일간 이용 가능하니, 행사 참여 후 기간 내 활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용기간이 지나면 다운로드 불가, 다운로드 하신 경우에도 책장에서 사라집니다.

 


갤러리아와 YES24가 함께하는 두 가지 이벤트! 언제 어디서나 독서를 즐길 수 있는 크레마 사운드와 여름을 위한 베스트 다이어트 도서, 지금 만나보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