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EVENT /

ROCKIN'S LOVE! 패티보이드 사진전 초대 이벤트

본문

 

세계적인 러브송의 주인공 패티보이드의 러브스토리죠. 수많은 셀럽과 그들의 뮤즈, 패티보이드의 진솔한 삶을 들여다볼 수 있는 <패티보이드사진전 : ROCKIN' LOVE> 전시가 4월 28일부터 8월 9일까지 서울 성수동 S.FACTORY에서 진행됩니다. 국내 처음 개최되는 이번 전시는 비틀즈의 조지해리슨과 에릭클랩튼의 뮤즈였던 패티보이드의 화려한 삶과 비밀스러운 순간들이 최초 공개될 예정!

 


 

팝 역사상 가장 위험한 뮤즈, 그녀의 사랑이야기

'패티보이드'는 1960년대를 사로잡았던 셀럽들의 뮤즈입니다. 영국 모델출신이자 사진작가인 그녀는 이번 사진전을 통해 전세계 최초로 보여지는 작품을 포함하여 약 100여점의 사진을 공개합니다. 인터렉티브한 설치미술 및 영상컨텐츠를 함께 감상할 수 있는 흔치않은 기회! 특히 이번 전시는 스타의 팬이 아닌 친구와 연인의 눈으로 바라보았기에 세계적 팝스타들의 편안하고 자유분방한 모습을 볼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화려한 삶의 이면 속 패티보이드의 시선과 진솔한 감정변화를 함께 감상해보세요.

 

 

 

1960~70년대 프리티쉬팝 문화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영상 미디어아트 공간은 과거와 현재를 연결하는 빈티지컨셉이 짙은 섹션으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진만 관람하는 전시회가 아닌 미디어 아트까지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준비되었습니다. 

 


 

화려한 스타들의 삶과 화려함에 감춰진 그 이면의 삶, 패티보이드와 두 락커 사이의 비하인드 러브스토리가 궁금한 관객들은 물론. 조지해리슨과 에릭클랩튼의 팬, 1960년대부터 70년대 음악과 문화를 사랑했던 팝 마니아들이 꼭 보고 싶은 전시회일 것입니다. 패티보이드 전시회가 보고싶은 분들은 보고싶은 이유와 이름, 전화번호를 비밀댓글로 달아주세요. 갤러리아에서 추첨을 통해 패티보이드의 초대권을 선물로 드립니다.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