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EVENT /

디자인과 아트의 만남, 2017 디자인 아트 페어

본문


디자인과 아트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기회. 2017 디자인 아트페어의 개최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5월 5일부터 5월 14일까지 진행되는 디자인 아트페어는 회화, 일러스트, 공예, 디자인, 미디어 등 장르의 구별 없이 모든 영역의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하는 신개념 전시 페스티벌입니다. 올해로 8회를 맞이한 이번 전시는 기존의 박람회에 특별히 마련된 기획전까지 결합되어 디자인에 관한 보다 다채롭게 경험할 수 있습니다.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대중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소통의 장, 함께 만나볼까요?




EXHIBITION WORK 기획전시

‘디자인 너머 소재, 사물의 소리’는 이번 전시부터 새로이 도입된 기획전입니다. 미학담론의 발전으로 디자인 소재의 보이지 않는 벽이 허물어졌고, 산업의 발달로 새로운 소재의 발견과 제반소재의 정밀한 가공이 가능해졌습니다. 이러한 시대적 흐름에 따라 기획된 전시로 소재는 주철, 나무, 콘크리트, 대리석, 아크릴, 빛, 플라스틱 등 다양하게 사용되었습니다. 디자인 소재의 분석과 확장에 힘써온 국내 유수 디자인 업체와 작가들이 참여하는 '디자인 너머 소재, 사물의 소리'. 디자인 너머의 소재를 통해 사물의 소리를 들어보세요. 이번 기획전을 통하여 여러 사물의 성질을 깊이 이해하고 그 무한한 미적⋅실용적 가능성을 체험해 볼 수 있습니다. 소재들을 통해 예술적으로 어떻게 접근하였는지, 그리고 기술력 또한 엿볼 수 있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SPECIAL POINT 

아웃도어 브랜드 MAIORI 국내 전시 메종&오브제 파리에서 선보여진 태양열 램프를 알고 계신가요? MAIORI는 1989년에 설립 된 프랑스 아웃도어 회사입니다. 태양열 램프, 스마트한 가구 그리고 아웃도어 제품을 국내에서 처음으로 만나보세요.

신예작가 5인의 작품 디자인아트페어에서는 2014 년을 시작으로 New Generation 공모전을 통해 시대를 이끌어 갈 참신하고 역량 있는 디자이너와 아티스트를 발굴하고 있습니다. 이 공모전을 통해 시대를 이끌어 갈 참신하고 역량 있는 5인의 디자이너와 창의적인 아티스트의 작품이 전시됩니다.



국내 유명 디자인 스튜디오의 전시 다양한 분야의 디자인 전략 컨설팅을 수행하는 산업디자인 스튜디오 BKID사용자를 배려한 물건을 만드는 물건연구소, 콘크리트 전문디자인 미콘, 대리석 수입회사 토탈석재, 윤새롬, 영상 제작사 VCR WORKS 등 디자이너들의 소재에 대한 예술적 접근과 기술력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전시와 아트마켓 페스티벌 전시 및 아트 마켓 페스티벌을 통해 작가와 디자이너의 실험적이고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대중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카림라시드, 미사와요시코, 이이지마에리의 해외디자인 전시 및 국내 디자인과 아트의 경계를 넘나드는 작품 1,000여점이 전시됩니다.



부대행사로 5월 6일에는 국내 유명 디자인스튜디오들의 디자인에 대한 철학을 들어볼 수 있는 디자인 세미나까지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다채로운 구경거리와 멋진 작품을 만나볼 수 있는 2017 디자인 아트 페어! 지금 갤러리아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친구, 연인 또는 가족과 함께 보기 좋은 2017 디자인 아트 페어에 참여할 기회를 드립니다. 2017 디자인 아트 페어에 가고싶은 이유와 이름, 전화번호를 댓글로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해 전시회 티켓을 선물로 드립니다.



PHOTO 디자인 아트페어 홈페이지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