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EVENT /

고전극 왕위 주장자들 초대 이벤트

본문


봄의 시작을 알리는 3월, 주말 잘 보내셨나요? 따뜻해진 날씨 덕에 평소보다 집을 나서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뮤지컬, 콘서트, 전시회 등 다양한 문화 공연들도 속속히 나타났는데요. 조금은 생소할 수 있는 고전극 관람은 어떠실까요. 여러분의 문화생활에 보탬이 되고자 갤러리아에서 고전극 초대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모던하고 감각적인 연출과 서울시 극단만의 색깔이 더해진 고전극 '왕위 주장자들' ! 


 


시대를 뛰어넘는 본질의 탐구

민간 극단에서는 제작하기 어려운 규모의 작품! 우리 시대 현실과 관련된 고전을 무대화하였습니다. 바로 헨리크 입센의 5막 대작 <왕위 주장자들>입니다. 노르웨이의 국민작가, 근대극의 아버지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 헨리크 입센의 대작으로  무려 154년 만에 국내 초연으로 무대에 오르게 되었어요. <페르귄트>, <인형의 집> 등 헨리크 입센의 출세작들의 밑거름이 된 이번 작품은 인물들 간의 의심과 믿음, 자기 확신 등을 일으키는 갈등이 스펙터클하게 표현되었습니다. 13세기 노르웨이가 배경이지만 역사적 맥락보다는 인간 심리의 변화와 방황을 주로 다루고 있어 더욱 정교하게 심리묘사가 표현되었으며, 인간에 관한 통찰로 상당히 현대적인 작품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서울시 극단의 2017년 시즌 첫 번째 공연이자 창단 20주년 기념작인 이번 작품은 고연옥 작가의 각색과 김광보 연출의 감각적인 연출로 현대적이고 모던한 감각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그리고 무대디자이너 박동우, 의상 홍문기를 비롯해 국내 최정상의 제작팀이 참여하여 한 것뿐만 아니라 서울시 극단만의 색깔이 더해진 새로워진 왕위 주장자들을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이 작품은 따뜻해진 봄 날씨에 친구, 연인 또는 가족과 함께 보기 좋은 고전극이랍니다. '왕위 주장자들'이 보고 싶다면, 갤러리아 블로그 이벤트에 응모하세요. 추첨을 통해 총 10분(1인 2매)에게 행운의 기회를 드립니다.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