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EVENT /

발렌타인 데이, 당신이 원하는 데이트는?

본문


갤러리아가 준비한 2월의 데이트 코스 추천. 코 앞으로 다가온 발렌타인 데이를 앞두고 아직 어디를 가야할지, 무엇을 먹어야할지 고민이라면 갤러리아 추천 리스트를 확인하는 것 어떨까요? SNS를 도배한 주목 받는 전시부터 합리적인 가격의 프렌치/이탈리안 레스토랑, 그리고 낭만적인 연극 공연까지. 2017년 발렌타인 데이를 로맨틱하게 장식할 여섯 가지 선택지를 만나보세요.




첫 번째 테마는 문화 생활에서 빠질 수 없는 사진전입니다. 최근에는 회화만큼 사진 전시를 자주 볼 수 있는데요. 그 중 DDP에서 열리는 스미스소니언 사진전은 워싱턴의 대규모 박물관협회인 스미스소니언이 자신들의 이름을 건 최초의 해외기획전으로 관심을 모았습니다. 압도적인 스케일의 140여 작품을 만날 수 있는 이 사진전은 ‘경이로운 혹은 흥미로운’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우리 기억의 아름다운 조각을 특별하게 담아냈다고 합니다. 20대가 가장 좋아하는 미술관 중 하나인 대림미술관은 닉나이트의 사진전을 진행합니다. 전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사진작가로 뽑히는 그의 아카이브 중 입생로랑, 알렉산더 맥퀸 등의 디자이너와의 협업부터 웅장한 패션필름까지 한 눈에 확인할 기회이죠. 사고 싶은 굿즈로 유명한 대림미술관에서는 미술관 스토어도 빼먹지 말고 들르는 것이 포인트!

 



두 번째는 강남역의 오레노 레스토랑 VS. 대학로의 옥탑방 고양이 연극입니다. 서로 다른 두 장소, 어떤 데이트 코스가 더 끌리나요? 오레노는 일본에서 시작된 프렌치/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고급스러우면서도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이 특징이죠. 이태원에서 먼저 문을 열었던 한국 1호점에 이어 2호점인 강남의 인기도 대단합니다. 예약이 일반적일 정도이니, 발렌타인 데이 당일 데이트를 위해서라면 서두르는 것이 좋겠어요. 대학로에서는 달콤한 연극이 이어집니다. 모르는 사람이 없는 연극 옥탑방 고양이는 오랜 기간 공연한 만큼, 믿고 보는 연극이 되었죠. 훈훈한 데이트를 위해서라면 가장 좋은 데이트 코스가 아닐까 싶네요.

 



마지막은 영화 관람권과 갤러리아 상품권. 발렌타인 데이가 평일인 탓에 데이트가 힘들다면 메가박스의 주말 커플 관람권으로 영화를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흥행작인 공조, 더 킹부터 개봉 규모는 작지만 호평을 받고 있는 매기스 플랜, 재키 등의 영화도 좋겠네요. 그리고 갤러리아 상품권은 가장 실속 있으면서도 활용도가 넓은 상품권입니다. 갤러리아 백화점, 쇼핑몰은 물론 플라자 호텔, 그 외 다양한 외식 브랜드에서도 갤러리아 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죠.

 


발렌타인데이, 원하는 데이트는? EVENT

6가지 선택지 중 당신이 원하는 데이트 장소는 어디인가요? 아래의 링크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하고 전시회 관람권, 레스토랑 식사권, 연극 관람권 등의 혜택을 만나세요. ‘좋아요를 누르고 응모하면 끝! 중복 응모도 가능하니 가고 싶은 데이트 장소를 모두 골라보세요.

*이벤트는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만 참여 가능합니다.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