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OURMET /

로맨틱, 성공적인 발렌타인 데이를 위한 초콜릿

본문


일년에 단 하루뿐인 발렌타인데이, 흔해빠진 초콜릿으로 연인의 비범한 취향을 만족시키긴 어려운 법이죠. 더욱 특별한 밸런타인데이를 위해 고메494에서 남다른 초콜릿과 스위츠들을 찾아냈습니다. 현인이 남긴 사랑에 관한 격언과 함께 연인에게 선물해보세요. 남다른 당신의 감성에 한번 더 빠져들게 될지도!




‘인생에 있어 최고의 행복은 우리가 사랑받고 있음을 확신하는 것이다.’ 빅토르 위고Victor Hugo


PUFFY LOVE

한순간 녹아 없어지는 초콜릿은 기억에 남지 않아 왠지 서글픕니다. 연인과 함께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하기 위한 초콜릿 케이크는 어떨까요? 오래오래 음미할 수 있는 패스트리류의 제품도 추천해봅니다.


1. 에릭 케제르_비에누아즈 쇼콜라 부드럽고 촉촉한 빵 속에 달콤한 초코칩이 가득한 비에누아즈 쇼콜라.

2. 르브아_초코 식빵 촉촉한 초코 마블링과 가장자리의 바삭바삭한 식감이 대비를 이뤄 더욱 입맛을 돋우는 초코 식빵.

3. 르브아_레드벨벳케이크1호 겹겹이 쌓인 크림과 새빨간 시트의 조화가 유혹적인 레드벨벳케이크.

4. 르브아_초코 머핀 한입 크기로 어디서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미니 초코 머핀.

5. 에릭 케제르_에클레어 쇼콜라 진한 초콜릿 향이 입안에 감도는 트러디셔널한 스타일의 에클레어 쇼콜라.

6. 에릭 케제르_브라우니 진득한 브라우니 시트에 피칸을 아낌없이 넣어 구운 에릭 케제르의 브라우니.

7. 에릭 케제르_마카롱 쇼콜라 다크 초콜릿으로 구워 더욱 풍미가 뛰어난 에릭 케제르의 마카롱 쇼콜라.




‘겁쟁이는 사랑을 드러낼 능력이 없다. 사랑은 용기 있는 자의 특권이다.’ 마하트마 간디Mahatma Gandhi


CRUNCH TIME

어디서나 살 수 있는 특색 없는 초콜릿은 지루하기 짝이 없습니다. 초콜릿에 너츠 종류와 말린 과일 등을 첨가하거나, 바삭한 질감의 웨하스로 만들어 씹는 재미를 준 제품들에 주목해보세요. 받은 이의 눈 또한 즐겁게 해줄 거예요.


1. 고메이494_아우어 초코 크림 웨이퍼 겹겹이 들어간 초코 크림 덕에 기존의 웨하스보다 조금 더 묵직한 편.

2·7. 고메이 494_콰란타 소프트 누가 조금 특별한 스위츠를 선물하고 싶을 때 제격인 유럽 스타일의 누가. 말린 딸기와 피스타치오 등을 듬뿍 넣어 만들었으며 크리미한 질감과 부드러운 맛이 인상적인 고급스러운 디저트. 

3·4·6. 빈스 앤 베리즈_판 초콜릿 세계 최고의 품질로 손꼽히는 프랑스산 발로나Valrhona 초콜릿만을 사용해 100% 수제로 만드는 빈스 앤 베리즈의 판 초콜릿. 원하는 무게만큼 구입이 가능하고, 말린 과일과 너츠 종류를 혼합해 다양한 맛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5. 고메이494_그린드림 초콜릿 유기농 위드 바나나 초콜릿의 본고장 벨기에에서 온 유기농 초콜릿. 질 좋은 바나나를 듬뿍 넣어 초콜릿과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죠.




‘얼마나 많이 주느냐보다 얼마나 많은 사랑을 담느냐가 중요하다.’ 마더 테레사Mother Teresa


VAILED HEART

발렌타인데이를 의식하고 있는 당신의 연인을 실망시키지 말지어다. 선물에 깜짝 놀랄 준비가 되어 있는 연인에게 반전 매력의 제품을 선물해보세요. 놀라운 모습을 감춘 채 베일에 싸여 있는 이 제품들이 발렌타인데이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거예요.


1. 고메이494_원더 케이크 겉보기에는 그저 평범한 통조림이지만 뚜껑을 열면 놀랍게도 폭신한 케이크가 숨어 있다는 사실. 동봉된 하트 모양의 오브제는 다름 아닌 불꽃 초. 케이크 위에 꽂아 불을 붙이면 곧 작은 불꽃이 일어납니다. 케이크는 심지어 독일의 유명 베이커리에서 최고급 유기농 재료로 구워냈다고 하니, 심미적인 즐거움에 먹는 즐거움까지 더한 제품!

2. 고메이494_미셸 클뤼젤 바게트 초콜릿 세계 3대 고급 초콜릿 브랜드 중 하나인 프랑스의 미셸 클뤼젤의 판타지 컬렉션 제품. 실제와 같은 모양으로 웃음을 자아내고, 고급스러운 맛으로 놀라움을 선사합니다. 프랑스 전통 빵인 바게트 빵 프린트 포장으로 감싼 귀여운 제품.

3. 고메이494_미셸 클뤼젤 필레 드 사르딘느 미셸 클뤼젤 판타지 컬렉션의 또 다른 역작. 정어리 통조림과 그물망을 본떠 만든 위트 넘치는 제품. 은박을 벗기면 나오는 정어리 모양의 초콜릿에는 물고기의 비늘 모양까지 재현해 더욱 독특한 디자인이죠.




‘사랑에 의해 행해지는 것은 언제나 선악을 초월한다.’ 프리드리히 니체Friedrich Nietzsche


SWEET & SOUR

발렌타인데이라고 하여 꼭 초콜릿을 선물해야 할까요? 세상 사람 누구나 초콜릿을 좋아하는 건 아닙니다. 초콜릿보다 좀 더 자극적인 스위츠를 원하는 연인에게는 상큼한 젤리와 롤리팝을 건네보세요. 연인의 취향까지 생각한 로맨틱한 당신의 발렌타인데이는 성공적일 거예요. 


1·5·9·12. 에릭 케제르_마카롱 한 가지 맛으로 만족하지 못하는 변덕스러운 연인에겐 마카롱만한 선물도 없다. 에릭 케제르의 산딸기 맛, 블랙 베리 맛, 시트론 맛, 와사비 맛 마카롱을 모두 구입해 만반의 태세를 갖추는 것 어떨까요?

2. 고메이494_슈가포바 스포티검 마리아 샤라포바가 론칭한 캔디 브랜드 슈가포바의 추잉껌. 그녀의 심볼과도 같은 테니스공 모양이 재치 있죠? 

3. 고메이494_바이오나 사우어 스네이크 젤리 글루텐과 젤라틴이 들어가지 않아 어린아이들도 먹기 좋은 바이오나의 뱀 모양 유기농 젤리. 

4. 고메이494_젤리벨리 젤리빈 젤리벨리의 젤리빈은 멈출 수 없는 마성의 매력을 자랑하는 스위츠계의 전설과도 같은 제품. 

6. 고메이494_바이오나 레인보우 롤리팝스 인공 색소와 감미료를 넣지 않아 믿고 먹을 수 있는 바이오나의 롤리팝.

7. 고메이494_바이오나 미니 베어 젤리 100% 유기농 재료로 만든 부드러우면서도 촉촉한 거미 베어 제품. 새콤달콤하고 촉촉한 것이 특징.

8·11. 고메이494_파파버블 페이스믹스, 러브믹스 300여 년의 역사를 지닌 바르셀로나의 사탕 브랜드, 파파버블의 수제 캔디. 캔디 하나하나에 익살스러운 표정과 사랑의 메시지가 담겨 있어 담백하게 사랑을 고백하고 싶을 때 제격.

10. 고메이494_트롤리 미니 버거 젤리 젤리로 만든 트롤리의 미니어처 버거 젤리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누구나 좋아하는 제품. 특히 번과 양배추, 패티가 3단으로 분리되어 받는 이에게 웃음을 선사합니다.



editor 천혜빈

photographer 김문수




↓↓↓


발렌타이 데이에 대한 모든 것, 바로 여기!

강남역 레스토랑 추천! 합리적인 가격의 '오레노'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