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OURMET /

2017 유형별 설 선물 추천

본문

 

2017년의 첫 명절, 설날이 2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대체공휴일을 포함해 꿀 같은 연휴를 즐길 수 있는 시간이기도 하죠. 물론 조상을 위한 차례를 지내는 것이 1순위이지만, 소중한 가족과 친척을 만날 수 있기에 더 좋은 설날. 또한 친척이 아니더라도 주변의 고마운 사람들에게도 마음을 전하기 좋은 기회입니다.

 

설날을 기념하여 갤러리아는 받는 사람은 물론 주는 사람까지도 기분 좋아질 특별한 선물 세트를 골라보았습니다. 너무 많은 선택지, 그래서 고르기 힘들었던 명절 선물. 갤러리아의 품격 높은 셀렉션으로 선물 고민을 덜어보세요. '갤러리아가 자신 있게 추천하는 유형별 선물'!

 


Premium Collection 최고급 신토불이 상품으로 귀한 대접을 원하는 당신

하나하나 소중하게, 정성스러운 재배 과정을 거쳐 최고급 선물 세트가 완성 되었습니다. 고급스러운 아이템으로 기억을 남기고 싶다면 이만한 선택지가 없을 듯 하네요. 직접 공수한 최고의 재료로 만들어졌기에, 그만큼 이유 있는 세트!

1. 박달대게 세트(국산 박달대게 2), 사전예약주문 판매상품 조업 시 현지 날씨에 많은 영향을 받기에 어획량이 희소한 박달대게. 그렇기에 더욱 진귀한 선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2. 자연산 전복 세트(국산 자연산 전복 2kg) 해조류가 풍부하고 해수의 유통이 좋아 맑은 물의 깨끗한 청정 지역에서 자라는 전복.

3. 강진맥우 명품 세트 1, 점 자체제작 전남 강진군 옴천면의 강진맥우. 최고의 환경에서 나고 자란 강진맥우는 사육방식, 부위 그리고 숙성 정도에 따라 육질과 향이 달라지기 때문에 프리미엄 한우로 손꼽힙니다.

 


Small Gift Set 작지만 기억에 남는 선물 또는 1~2인 가구를 위한 선물을 찾는 당신

뛰어난 가성비를 찾는 요즘의 소비심리에 맞춘 갤러리아의 셀렉션. 높은 금액, 무거운 무게가 아닌 정말필요한 상품만으로 구성된 세트입니다. 받는 사람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다양하게 고를 수 있답니다.

1. SMALL GIFT 굴비 세트 2(국산 굴비 3), 수산물품질인증상품 바다와 계절, 자연의 바람과 사람의 정성이 어우러져 특별한 맛을 선물하는 굴비.

2. SMALL GIFT 카카오닙스 세트(카카오닙스 350gx3) 슈퍼푸드 중 하나인 카카오닙스. 항산화효과를 가진 폴리페놀이 함유되어 노화방지에도 탁월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3. SMALL GIFT 강진맥우 등심(강진맥우 등심로스 0.6kg), 점 자체제작 믿을 수 있는 한우로 매해 인기 선물세트로 꼽히는 강진맥우의 등심 세트.

4. SMALL GIFT 메론 세트(국산 머스크 메론 2선물로 받고 싶은 과일, 메론. 당도 높은 머스크 메론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선물을 준비해 보세요.

5. SMALL GIFT 문경 송의향고 특품 세트(국산 송의향고 700g) 버섯의 주산지인 경북 문경에서 정성껏 키운 송의향고. 뛰어난 향, 버섯 대까지 섭취할 수 있는 식감으로 유명하죠.

 


Ritz Paris Gourmet Collection 흔한 선물은 NO, 한정판 같은 특별함을 원하는 당신

풍요로운 설날 그 자체를 선물하고 싶다면 리츠 파리 고메이가 정답. 1898년 프랑스 파리의 방돔광장에 설립된 호텔 리츠 파리는 코코 샤넬, 헤밍웨이 등 아티스트와 명사가 사랑한 호텔로 잘 알려져 있죠. 리츠 파리의 노하우가 담긴 리츠 파리 고메이’, 오직 갤러리아에서만 만날 수 있으니 더욱 특별하죠.

1. 리츠 파리 Vendome 세트(딸기잼, 커피, 모데나 발사믹식초,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이탈리아 리구리아 타기아 지방의 명품 올리브 품종인 타지아스카로 만든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오일과 모데나 지역에서 엄선한 포도로 만든 발사믹식초로 구성된 세트.

2. 리츠 파리 Signature 세트(딸기잼, 바질 페스토, 씨드 머스터드, 모데나 발사믹식초,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리츠 파리 고메이의 맛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Signature 세트. 유럽 최고의 재료로 만들어진 식초와 오일, 잼과 페스토, 머스터드로 파리의 아침을 선물하는 것 어떨까요?

3. 리츠 파리 Gourmet 세트(바질 페스토, 커피리츠 파리만을 위해 블렌드한 커피는 섬세하고 우디(Woody)한 아로마가 특징. 최상의 재료를 갈아 넣은 페스토는 파스타 소스와 카르파쵸, 토마토 샐러드 등과 완벽한 궁합을 자랑합니다.

4. 리츠 파리 Premium 세트(얼그레이 블랙티, 방돔 레드티, 딸기잼, 바질 페스토TWG에서 독점으로 공급받은 최상급 티로 구성된 세트. 호텔 내 티 살롱 ‘Salon Proust’에서 제공되는 상품과 동일합니다.

 


From the Hearts 부담 대신 실속, 가격 대신 마음을 전하고 싶은 당신

주는 것도 받는 것도 부담스러울 수 있는 명절 선물. 그러나 이렇게 실속 있는 세트라면 어떨까요? 거품은 빼고 기분 좋은 선물만 남긴 세트를 준비해 보세요. 특히나 청탁금지법 등의 법률이 시행되면서 더 많이 찾게 되는 5만원 이하의 선물!

1. 양념 소불고기 콜라보 세트(양념 소불고기 700g, 송이버섯 300g 이상언제 먹어도 좋은 소불고기 세트. 1인 가구에게는 특히나 받고 싶은 선물 중 하나겠죠?

2. 수삼·더덕 세트 S(국산 수삼 140g, 더덕 230g) 몸에 좋은 수삼과 더덕으로 구성한 세트. 감기를 완화시키는 성분이 있기에 요즘 같은 시즌 특히 많이 찾는 제품입니다.

3. 한라봉 세트 정()(국산 한라봉 5제주도에 가면 꼭 사오는 한라봉. 높은 가격으로 부담스러웠던 한라봉을 합리적인 가격에 소개합니다.

4. 영광굴비 대장줄 세트 2(제일영어조합)(국산 굴비 20오랜 시간 인기 있는 명절 세트에는 이유가 있죠. 선물 받고 싶은 세트 1순위 굴비 세트’.

5. 천연 조미료 세트(새우 분말, 다시마 분말, 멸치 분말, 표고버섯 분말, 꽃게 분말내용 만큼이나 중요한 것이 세련된 패키지. 감각적인 라벨을 입은 천연 조미료 세트입니다.

6. GOURMET494 국내산 참들기름 세트 2호 전라북도 고창의 토양에서 자란 참깨와 들깨만을 사용한 고메이494의 기름. 좋은 품종의 잠재력을 최상으로 끌어올린 제품으로 사랑 받고 있습니다.

 

받고 싶은 그리고 주고 싶은 선물을 고르셨나요? 좋은 선물은 오래도록 마음에 남아 어떤 식으로든 보답 하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지난 해보다 조금 이르게 찾아온 명절을 기회 삼아, 좋은 품질의 선물을 준비해 보세요.


모바일로 보고 쉽게 구매하는 갤러리아 기프트 북

https://goo.gl/hSQcgO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