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가장 주목 받는 뮤지컬을 고르라면, ‘팬텀’ 아닐까요? 초연을 시작으로 감각적인 연출과 음악으로 국내 뮤지컬 팬들의 지지를 받고 있는 팬텀. 유명 배우들의 캐스팅으로 인해 매회 긍정적인 후기가 쏟아지고 있습니다. 갤러리아가 2017년 첫 번째로 준비한 초대 이벤트의 주인공인 뮤지컬 팬텀의 매력을 살펴보고 이벤트에 응모해 보세요. 이벤트는 갤러리아 디지털 매거진 APP에서 참여할 수 있습니다.

 



뮤지컬 PHANTOM

세계적인 추리 소설가 가스통 르루의 대표작 ‘오페라의 유령’을 무대화한 작품이죠. 뮤지컬 나인으로 토니어워즈에서 최우수 작품상을 휩쓸었던 극작가 아서 코핏과 작곡가 모리 예스톤은 가스통 르루의 소설을 각색하여 뮤지컬 팬텀을 제작했고, 1991년 미국 월드 프리미어 이후 언론과 평론으로부터 ‘잊혀지지 않는 황홀한 음악’, ‘뮤지컬의 황금기를 잇는 작품’이라는 찬사를 이끌어 냈습니다.

 


동명 소설을 배경으로 한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이 대표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은 상황에서, 2015년 ‘팬텀’의 성공은 예상치 못한 결과였습니다. 1년 만에 다시 만나는 뮤지컬 ‘팬텀’은 초연을 성공으로 이끌었던 로버트 요한슨이 연출을, 일본 뮤지컬계의 선구자인 시오타 아키히로가 편곡을 맡았습니다. 여기에 박은태, 박효신, 김소현, 이지혜 등 내로라 하는 배우들의 캐스팅까지. 놓치면 안될 초대형 뮤지컬 팬텀이 보고 싶다면, 갤러리아 디지털 매거진 APP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the galleria DIGITAL MAGAZINE APP

내 손안의 매거진! 가장 빠른 패션 소식은 물론 겨울철 아름다움을 위한 뷰티 팁,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유용한 컬처&라이프 스타일 소식까지. 갤러리아 디지털 매거진 APP 하나로 만나는 새로운 세상, 지금 경험하세요.


 애플 앱스토어 https://goo.gl/ILjQQ7

구글 플레이스토어 https://goo.gl/0CgmWc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갤러리아 G - LOG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