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갤러리아를 위한 구찌의 ‘익스클루시브 백’

본문

2015년 초 알렉산드로 미켈레가 구찌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된 이후, 구찌는 놀라우리만큼 감각적인 컬렉션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인터내셔널 디자이너 어워드의 수상에 이어 SNS에서도 가장 뜨거운 관심을 받는 구찌의 ‘2016 크리스마스 기프트 컬렉션’은 어떤 모습일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더욱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원한다면, 이 리미티드 에디션 ‘디오니서스 핸드백’을 추천합니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자아내는 에디션으로 연인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는 건 어떨까요?

 


GUCCI for galleria LIMITED EDITION

12 22일 베일을 벗는 특별한 백! 이 백은 갤러리아명품관 구찌 스토어 리뉴얼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특별 디자인 된 것으로, 디오니서스 백의 기본 디자인과 클로저 장식을 바탕으로 했습니다. 발매 이전, 갤러리아 매거진 <the galleria>12월호 커버를 장식하기도 했죠. 로맨틱 맥시멀리즘을 보여주는 구찌의 크루즈 컬렉션과도 잘 어우러지는 it bag!

 


(위) 갤러리아명품관 구찌 스토어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탄생한 디오니서스 리미티드 에디션. (아래) 갤러리아명품관 구찌 매장에서 25개 한정 판매되는 디오니서스 백. 안쪽에는 ‘Gucci for the Galleria’라는 문구가 새겨져 있다.


내추럴한 광택의 아이보리 화이트 컬러 문 레더 소재에 다양한 컬러를 활용한 플라워 자수 패치와 스터드 장식을 가미해 페미닌하면서도 모던한 감성을 연출했습니다. 클로저에도 크리스털을 장식해 화려함을 더했죠. 핸드백 안쪽에는 ‘Gucci for the Galleria’ 라벨을 부착해 특별 한정판의 의미를 부각시켰습니다. 전세계에서 단 한 곳, 오직 갤러리아명품관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리미티드 에디션. 알렉산드로 미켈레가 가장 좋아하는 숫자 ‘25’에서 착안해 단 25 피스만 한정 판매합니다. 정교한 엠브로이더리 패치가 어우러진 디오니서스 백이 궁금하다면, 22일 구찌 스토어를 방문해 보세요. 문의 1577-1921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