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의 크리스마스가 20일도 채 남지 않았습니다. 주말까지 모두 채워진 달력 속 송년회 약속을 보며 올해도 곧 끝나간다는 생각이 들고 있죠. 그리고 매해 그랬듯 훈훈한 연말을 위해 가족이나 친구, 조카에게 선물할 생각에 들떠 있기도 합니다. 내 주변, 일년간 고마웠던 누군가를 떠올리며 준비한 선물은 받는 사람에게 큰 감동을 줄 것이 분명하죠. 그러나 그 감동의 순간을 함께할 선물을 고르는 것은 생각보다 어렵습니다. 받는 사람은 물론 주는 사람도 마음에 드는 선물은 찾기 힘든 일이었으니까요.

 

그래서 소개합니다. 갤러리아명품관 WEST 5층에 위치한 크리스마스 기프트 스테이션. 아기자기한 아이템으로 가득 채워진 이 공간은 남자 여자 할 것 없이, 그리고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 만족할 다양한 상품과 함께 당신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각각 홍콩과 뉴욕의 라이프스타일 스토어로 유명한 탕탕탕탕과 조나단 애들러 그리고 100년이 넘는 전통을 가진 덴마크의 게으르그 옌센 등이 있죠.

 



CHRISTMAS GIFT STATION

11월부터 자리했던 크리스마스 기프트 스테이션! 12월 초에 신상품이 입고되며 한 층 더 업그레이드 되었다는 소식입니다. 국내 최초로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이는 이탈리아 브랜드 ‘MSGM’과 조선 백자의 현대적인 재해석으로 사랑 받는 도예가 이기조가 그 주인공입니다.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오직 갤러리아에서 만날 수 있는 2016년 연말의 특별한 선물이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MSGM의 디자이너 마시모 조르제티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갤러리아 X MSGM’ 익스클루시브 캡슐 컬렉션. 산타 모자를 쓴 강아지는 마시모 조르제티의 반려견인 ‘Pane(빠네)’, 브랜드의 상징이기도 하죠. 지난 시즌 티셔츠에 볼 수 있었던 빠네는 갤러리아와의 컬래버레이션에서 크리스마스 무드가 물씬 느껴지는 모습으로 다시 등장했습니다. 이번 컬렉션은 스웨트셔츠, 티셔츠, 클러치 총 3가지로 출시되었죠. 여름을 제외한 3계절 모두 데일리로 즐길 수 있는 스웨트셔츠, 귀여운 빠네가 포인트가 되어줄 티셔츠 그리고 넉넉한 사이즈로 지갑, 파우치를 모두 넣을 수 있는 클러치까지. 친구나 연인을 위한 선물로 딱 좋은 선택 아닐까요?


 


MSGM이 친구 또는 연인에게 추천하는 선물이었다면, ‘갤러리아 X 이기조세트는 부모님 또는 시부모님에게 좋을 아이템입니다. 이기조의 작업으로 탄생한 크리스마스 테이블웨어는 케이크 스탠드와 디저트 플레이트, 머그로 구성되어 있죠. 크리스마스 시즌을 고려하여 모던하면서도 젊고, 생동감 넘치면서도 반짝이는 윤기를 드러내는 것이 이번 협업의 특징. 은은한 베이지 컬러 위 화려한 컬러의 크리스마스 디저트가 놓인다면, 그 누구라도 맘에 들 12월의 테이블이 완성될 듯 합니다. 그리고 꼭 디저트나 케이크가 아니면 어떤가요? 가족과의 오붓한 다이닝에서도 단연 눈에 띄는 오브제가 될 거예요.

 

브랜드 MSGM 그리고 도예가 이기조와 함께한 갤러리아의 2016년 크리스마스 컬래버레이션! ‘갤러리아 X MSGM’은 갤러리아명품관 WEST 2층과 5, ‘갤러리아 X 이기조는 갤러리아명품관 WEST 5층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각각 한정 수량으로 준비되어 있으니 서두르세요!

 





연말 파티를 위한 스타일링 노하우 TIP

건조해도 너무 건조한 피부, 수분 충전 방법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갤러리아 G - LOG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