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겨울의 꽃, 퍼 아이템 7

본문


영하의 기온이 다가온다는 소식에도 두렵지 않은 겨울. 오히려 더욱 심해지는 추위가 기다려지는 이유는? 마음까지 절로 따스해지는 퍼 아이템 때문입니다. 어느 시즌보다도 다양해진 컬러는 물론, 어딘지 부담스러웠던 퍼가 가깝게 느껴지는 작은 액세서리까지. 또한 다른 소재와의 매치에서도 높은 점수를 얻는 것이 퍼죠. 톤 다운 레더와 풍성한 퍼의 조화는 럭셔리한 무드를, 골드빛 체인과 따스한 밍크는 세련된 인상을 줍니다. 올 시즌 퍼가 보여주는 변신의 스펙트럼이 궁금하다면, 직접 확인하세요. 백부터 참까지 다양한 아이템 중 당신의 시선을 사로잡은 아이템은 무엇인가요?




1. JIMMY CHOO 이토록 따뜻한 클러치

손에 드는 것만으로 장갑을 낀 듯 보온 효과가 있는 지미 추의 밍크 클러치. 3백28만원.

2. BLUEMARINE 우아한 밍크 코트

화이트에서 핑크로 이어지는 그러데이션이 멋스러운 블루 마린의 퍼 아우터. 4천5백80만원.




3. KARL LAGERFELD 웃음이 나는 참 장식

디자이너의 얼굴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이 매력적인 칼 라거펠트의 토끼털 참. 31만원.

4. SABATIER 사랑스러운 핑크 팔찌

금속의 차가움을 밍크의 따스함으로 보완한 사바티에의 브레이슬릿. 17만원.

5. GUCCI 포근한 털 슬리퍼

슈즈 바닥에 깔린 양털이 발을 감싸주는 구찌의 퍼 블로퍼. 가격 미정.




5. FENDI 컬러 퍼 트리밍 백

비비드한 옐로 밍크로 포인트를 준 펜디의 쁘띠 트와쥬르 백. 3백99만원.

6. MANOLO BLAHNIK 유려한 퍼 트리밍 부츠

두꺼운 트리밍이 돋보이는 톤 다운 바이올렛 부츠. 1백91만원.



초가을부터 한겨울까지, 시즌 구분 없이 퍼를 즐기는 할리우드 셀러브리티. 부담스럽지 않은 일상적인 룩에 녹아든 퍼 코디법, 한 번 살펴볼까요.


Rihanna 뉴욕에서 포착한 리아나의 퍼 스타일링. 화려한 핫 핑크 컬러의 맥시 드레스 위 무톤 재킷을 매치한 뒤, 화려한 배색이 돋보이는 퍼 스카프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마치 빅 클러치백처럼 보이기도 하죠?

Kris Jenner 카다시안 패밀리에서 빼 놓을 수 없는 크리스 제너. 그녀가퍼 백을 스타일리쉬하게 소화한 모습을 카메라가 포착 했습니다. 퍼 코트, 퍼 머플러에 도전하기 부담스럽다면 퍼 백이 두 번째 선택 아닐까요?

Rosie Huntington-Whiteley 리얼웨이에서 딱 좋은머플러를 보여준 로지 헌팅턴 휘틀리. 여기서 알 수 있는 것, 레더와 퍼의 조합은 100% 성공적이라는 것! 무던할 정도로 베이식한 코디에서도 퍼가 있기에 심심하지 않은 룩이 완성 되었습니다.

Anna Wintour 안나 윈투어는 평소 그녀의 스타일을 고수하면서도 멋스러운 클래식을 보여주었습니다. 하트를 연상시키는 레드 퍼 머플러와 고전적인 패턴의 조화가 감히 베스트 룩아닐까 싶습니다.

 


editor 김서영

photographer 이용인




↓↓↓


지금 아우터를 산다면 꼭 읽어봐야할 '6가지 트렌드'

입는 즐거움 '16 FW FUR COAT'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