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남성 슈즈 쇼핑의 성지, 하이엔드 브랜드 슈즈 존

본문


예쁘고 좋은 신발에 대한 관심은 비단 여성에게만 국한된 이야기는 아닙니다. 스타일의 완성은 발끝에서 이뤄진다는 말이 있듯, 좋은 신발은 여성은 물론 남성의 스타일을 살려줄 뿐 아니라 에지있는 스타일에 방점을 찍어주는 역할을 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그렇다면 좋은 슈즈란 무엇일까요? 디자인, 착화감, 내구성 등의 요소를 따져 보았을 때 모든 것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신발. 오랜 세월 꾸준히 사랑받아온 브랜드의 슈즈를 살펴보면 좋은 신발의 요소가 무엇인지, 제대로 체감할 수 있답니다. G. STREET 494 HOMME에 새롭게 문을 연 하이엔드 브랜드 슈즈존에서는 오랜 세월 꾸준히 사랑받아온, 그야말로 검증된 남성 슈즈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클래식한 감성의 매력적인 슈즈가 가득한 그곳. 그 중에서도 특히 주목해야 할 남성 슈즈 키 브랜드들을 소개해볼게요. 


수토 만텔라시 SUTOR MANTELLASSI 

매력적인 아이템들로 넘쳐나는 하이엔드 슈즈존에서도 클래식하면서도 유니크한 매력으로 남성들을 사로잡는 브랜드가 있었으니, 바로 이탈리아 브랜드인 수토 만텔라시. 1912년 이탈리아 피렌체 지역에서 설립된 아이엔드 남성 슈즈 브랜드인 수토 만텔라시는 투철한 장인정신으로 잘 알려져 있죠. 100년이 넘는 세월동안 핸드메이드 전통을 고수하며 느리지만 강한 행보를 지속하고 있는데요. 수토 만텔라시만의 변하지 않는 우아한 디자인의 유니크한 슈즈는 남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답니다. 클래식한 옥스포드화부터 독특한 스니커즈까지. 다양한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죠. 


핸드메이드 기법을 고수하고 있는 수토 만텔라시는 독특한 디자인과 유니크한 멋을 클래식 슈즈에 더해 그야말로 세상에서 하나뿐인 특별한 슈즈를 만드는 것으로 유명한데요. 특히 보드라운 카프 스킨 소재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부드러운 착용감의 슈즈를 만나볼 수 있답니다. 
수토 만텔라니의 다양한 제품 중 대표 모델을 꼽자면 OLIVER, SAMSON 등을 고를 수 있는데요. 현재 영국과 미국의 내로라 하는 유명 백화점에 입점되어 있을 정도로 이미 검증 받은 브랜드라 할 수 있습니다. 


제이엠 웨스통 J.M. WESTON 

수토 만텔라시가 이탈리아의 멋을 담았다면 제이엠 웨스통은 프랑스만의 느낌과 감성을 오롯이 담았습니다. 1891년 프랑스 중부 리무쟁 지역에서 설립된 120년 전통의 프랑스 대표 남성 슈즈 브랜드인데요. 오랜 시간동안 사랑받아왔음은 물론 최근까지도 대표 주자로 꼽힐 정도로 꾸준한 브랜드죠. 아웃솔과 어퍼 레더의 가죽을 직접 소유한 테너리에서 소싱하는 유일한 슈즈 메이커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제이엠 웨스통은 현재 유행하고 있는 더비 레이스업 슈즈의 디자인의 시작점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일본에서 최초 전개된 이후 현재까지 전 연령대에서 줄곧 폭넓은 지지를 얻고 있는 슈즈 브랜드죠. 클래식한 디자인의 모카신(180)과 더비 레이스업(598) 모델이 대표적인 아이템인데요. 클래식한 모카신 라인의 정수를 느끼고 싶다면 598 라인에 주목해 보시길. 


G.STEET 494 HOMME의 하이엔드 브랜드 슈즈존을 살펴보았는데요. 직접 만나보면 더욱 매력적인 아이템들로 가득한 곳이었습니다. 무엇보다 하이엔드 브랜드 슈즈존이 특별한 이유! 바로 오직 이곳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아이템들 때문인데요. 오늘 소개한 수토 만텔라시는 물론 제이엠 웨스통 역시 오직 갤러리아명품관에서 한국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으니 매장에 꼭 방문해보시길 추천합니다. G.STEET 494 HOMME의 하이엔드 브랜드 슈즈존에서 발끝까지 멋진 당신으로 거듭나길! 


editor 박정혜(freelancer) 장연주 

photographer 권태헌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