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EVENT /

갤러리아가 준비한 꿈의 여행! 하와이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본문

하와이’ 하면 어떤 단어가 떠오르나요? 푸른 산호 빛 바다, 신혼 여행의 메카, 꿈의 휴양지, 지상 낙원 등. 다양한 별칭으로 불리며 매년 많은 신혼부부와 여행객들이 찾는 곳, 바로 하와이입니다. 북태평양 가운데 위치한 섬 하와이는 세계인이 꿈꾸는 휴양지죠. 푸른 산호 빛 바다와 완만한 해안선, 깎아지른 듯한 절벽으로 이루어진 하와이에는 장엄한 기품이 서려 있으며, 태평양 지역의 고유한 문화가 담겨 있습니다. 

또한 하와이는 다국적 레스토랑과 쇼핑몰, 다양한 수상 액티비티, 드라이빙 등 각양각색의 매력으로 여행자들의 발길을 붙잡는 천상의 휴가지이기도 합니다. 하와이에서 꿈과 같은 관광을 즐길 수 있는 숙박 및 맛집 장소를 알려드릴게요. 


하와이의 심장, 오아후


오아후는 하와이에서 세 번째로 큰 섬이자 하와이 주의 주도입니다. 전체 130만 인구 중 80%가 이곳에 살고 있죠. 휴양과 도심의 느낌이 공존하는 하와이의 상징이자 대표적인 관광지인 이곳에선 와이키키 해변에서 시작되는 해안을 따라 잘 닦여진 도로 를 타고 섬을 일주하며 곳곳에 있는 아름다운 해변과 관광 명소를 둘러볼 수 있답니다.

오아후 여행의 꽃이라 불리는 와이키키 비치는 누구나 사랑하는 휴양지입니다. 쿠히오 비치Kuhio Beach, 포트 데러시 비치Fort Derussy Beach를 통틀어 와이키키 비치라 부르는데요. 다이아몬드 헤드와 어우러진 수려한 풍광과 완만한 파도 덕분에 가 족 단위의 여행객들도 즐겁게 바다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입니다.

와이키키만 상상하고 온 사람들이 하와이를 떠날 때 엄지손가락을 치켜들며 추천하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하나우마 베이Hanauma Bay인데요. 철저한 관리와 보호로 깨끗한 바다 생태계를 유지하고 있는 이 수중 공원은 스노클링의 베스트 명소로도 알려져 있으니 꼭 방문해 보길.



숨은 보석 같은 섬, 라나이


하와이의 6개 섬 중 가장 작은 규모의 라나이는 호놀룰루 공항에서 경비행기로 30, 마우이에서 페리로 45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인구는 3천여 명에 불과하죠. 라나이는 푸른 산호 빛의 바다와 깎아지른 듯한 절벽으로 이루어진, 하와이 섬 중 가장 때 묻지 않은 자연을 자랑하는데요. 원래 무인도였던 이곳은 비밀스러운 매력에 매료된 여행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이죠. 빌 게이츠가 섬을 통째로 빌려 철통 보안 속에 결혼식을 치른 장소로도 유명합니다. 대부분 비포장도로라 사륜구동 바이크나 산악자전거를 타고 전원 그대로의 아름다운 풍경을 즐기기에 더할 나위 없는 곳입니다.



쉬고 먹고 놀며 오아후 & 라나이 제대로 즐기기

 

Stay . 하와이 할레쿨라니 호텔


청명하고 광활한 하늘, 실크처럼 부드러운 물결, 와이키키의 상징인 다이아몬드 헤드가 한눈에 펼쳐지는 와이키키 비치. 이곳을 따라 늘어선 수많은 호텔 가운데 할레쿨라니 호텔Halekulani Hotel 은 남다른 역사와 전통을 간직한 곳입니다. 북태평양과 아시아 특유의 감각이 어우러진 아늑한 인테리어가 인상적인 453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는데, 그중 43개의 스위트룸에선 하루 종일 아름다운 와이키키 해변을 감상할 수 있죠. 더불어 이곳의 특별한 조식 서비스를 즐겨보길 바랍니다. 전날 원하는 조식의 종류와 시간을 적어 객실 문 앞에 걸어두면 다음 날, 테라스에 나만을 위한 테이블이 완성되죠. 느긋하게 만찬을 즐기며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는 일은 평생 잊지 못할 순간이 될 것.

문의 +1-808-923-2311, www.halekulani.com

 

Stay . 포시즌스 리조트 라나이 


라나이에서의 휴식을 완벽하게 실현하는 포시즌스 리조트 라나이는 이 섬에서 결혼식을 한 빌 게이츠를 포함, 셀럽들의 대표 휴양지로 알려져 있습니다. 바다를 끼고 있어 아름다운 뷰를 선사하며, 개인의 프라이버시를 완벽하게 보호하는 곳으로 알려져 있죠. 지난 3, 새 단장을 마치고 45개의 스위트룸을 포함, 213개의 객실과 재단장한 로비, 새로운 메뉴로 재정비한 레스토랑, 럭셔리 부티크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최고 자재만 엄선해 꾸몄음은 물론 자연을 반영한 디자인과 최신 시설을 믹스 매치한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곳이죠. 특히 이곳의 일몰은 하와이에서도 손꼽히는 장관 중 하나라고 해요.

문의 +1-808-565-2000, www.fourseasons.com/kr/lanai/




Eat . 알란 웡

알란웡 레스토랑은 하와이를 상징하는 레스토랑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하와이! 하면 가장 첫 손가락에 꼽히며 가장 성공한 하와이언 오너 셰프로 알려진 알란 웡은 오직 하와이에서만 만날 수 있는 'Hawaii Regional Cuisine'을 선보입니다. 현대적 감각이 뛰어난 요리스타일로 다양한 해산물과 스테이크 요리가 특징인데요. 서비스는 물론 인테리어가지 훌륭한 곳이랍니다. 하와이언 핑크 도미의 일종인 오파카파카 요리는 메인 코스로 인기가 많답니다. 마카다미아 너트와 아와이 트로피컬 과일로 만든 디저트 메뉴도 일품입니다. 

문의 +1-808-949-2526, www.alanwongs.com


Eat . 로이스 

하와이의 대표적인 퓨전 레스토랑으로 알려진 로이스는 뉴욕, 캘리포니아, 텍사스 등 미국 내 수십개의 레스토랑 체인을 가지고 있는 레스토랑인데요. 하와이에 들른다면 로이스 본점을 꼭 방문해보길 권합니다. 하와이의 색과 문화를 잘 융화한 하와이언 퓨전 음식을 선보이기 때문이죠. 그 날 잡은 신선한 해산물과 채소로 최고의 맛과 멋을 구현하는 것이 특징인데요. 디저트 하나도 정성들여 만든다고 소문이 자자할 정도. 특별한 메인 요리와 디저트까지 하와이의 맛과 멋을 오롯이 즐겨보고 싶다면 로이스를 방문해보길. 

문의 +1-808-396-7697


Eat . 탑오브 와이키키 

와이키키 중심가에 위치한 탑오브 와이키키는 전망은 물론 맛좋기로 소문난 씨푸드 레스토랑입니다. 비즈니스 플라자 고층건물의 제일 위층에 자리한 곳으로 특색있는 외형으로 와이키키 어느 거리에서나 쉽게 눈에 띄는 곳이죠. 특히 레스토랑 전체가 360도로 회전하기 때문에 오후 5시부터 6시까지 선셋 스페셜 메뉴와 함께 와이키키의 멋진 오션뷰와 선셋을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곳이랍니다. 

문의 +1-808-923-3877



Enjoy . 알라모아나 센터 &  와이켈레 프리미엄 아울렛 

알라모아나 센터는 하와이 최대 규모의 쇼핑센터로 290개 이상의 매장과 다양한 레스토랑을 보유하고 있는 곳이랍니다. 규모가 크기 때문에 매장 지도에서 쇼핑할 매장을 체크한 뒤 돌아보는 것을 추천하죠. 와이키키 중심가에서 2km 거리이며 전용 셔틀버스나 시내버스, 와이키키 트롤리 등을 통해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와이키키 시내에서 차로 20분 정도 떨어진 곳에 자리잡은 와이켈레 프리미엄 아울렛 역시 여행객들이 쇼핑을 위해 자주 찾는 곳인데요. 50여개의 유명 브랜드는 물론 할인율도 높은 편. 


ALOHA EVERYWHERE

꿈의 여행, 하와이를 계획하신 분이라면 갤러리아가 희소식을 알려드립니다. 바로 하와이관광청과 함께 하와이 오아후 할렐쿨라니 & 라나이 포시즌 여행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소식! 자세한 소식은 아래 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포함 사항 인천-호놀룰루 및 이웃 섬 구간 왕복 항공권 2매, 오아후 최고급 호텔 ‘할레쿨라니 호텔’ 3박 숙박권, 라나이 최고급 리조트 ‘포시즌스 라나이’ 2박 숙박권
당첨 경품 여행권 유효 기간 2016년 11월 1일~2017년 4월 30일
▶ 당첨 경품은 현금 및 기타 상품으로 교환 불가
▶ 당첨 경품 여행권 사용 시 성수기 기간(연휴) 및 항공사, 호텔 사정에 따라 지정 희망일 예약이 불가능할 수 있음 ▶당첨자에게는 여행권 증서를 전달하며, 당첨 경품 관련 세부 내역은 별도 안내 예정
▶ 제세공과금(22%, 현금)은 당첨자 본인 부담, 기한 내 미납 시 당첨 취소
▶ 당첨 경품은 당첨자 외 타인에게 판매 또는 양도 불가
▶ 응모권 하단의 개인 정보 수집 미동의 시 당첨자 명단에서 제외
▶ 세부 내용은 지점 내 고지물 참고



editor 장인지, 장연주 

자료제공 하와이 관광청 한국 사무소 (www. gohawaii.com/kr)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