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EVENT /

서울세계무용축제 2016 초대 이벤트

본문

9월 24일부터 대망의 막을 올리는 서울세계무용축제 2016.  1998년 제 13차 국제무용협회 세계총회 서울 유치를 계기로 탄생해 올해로 벌써 19회째를 맞는 국내 최대의 국제무용페스티벌이죠. 국내 외 최정상급 무용작품을 만나볼 수 있을 뿐 아니라 다양한 국가의 작품들이 공연되는 만큼 무용계의 국제적인 흐름까지도 읽을 수 있는 특별한 기회랍니다. 감성 충만해지는 가을, 특별한 공연과 함께 문화적 소양을 쌓아보는 것은 어떨까요? 


서울세계무용축제 2016 

10월 15일까지 열리는 서울세계무용축제 2016에는 프렐조카주 발레단, 카롤린 칼송 무용단, 마르 고메스 무용단, 모던 테이블, 누나 무용단, 리나, 토머스 눈 무용단, 포르투갈 국립 발레단 & 보아르치, 고무신 무용단 등의 세계 정상급 무용단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토머스 눈 무용단 <메데아>

2001년 창단된 토머스 눈 무용단은 댄서들에게 고도의 기량을 요구하는 독특한 스타일을 트레이드마크로 하는 무용을 개발하며 신체를 예술표현의 매체로 사용하여 관객들에게 감흥을 불러일으키는 피지컬 댄스 컴퍼니입니다. 스페인에서 가장 활발한 제작과 공연을 하고 있으며 키프로스 유럽 무용축제, 리마 국제무용축제, 뒤셀도르프 탄츠메세, 서울공연예술마켓(PAMS), 런던 사우스뱅크 등 많은 축제와 극장에서 공연을 펼쳤죠. 또한 스웨덴의 노르단스, 영국의 카멜레온, 로마의 스펠바운드 등 여러 무용단과 협업 프로젝트를 진행했습니다.



2001년 창단 이래 고도의 기량을 요하는 독특한 스타일을 트레이드 마크로 내세우며 활발한 제작과 공연을 펼치고 있는 토머스 눈 무용단이 스페인 최고의 무용전용극장인 꽃시장극장과 공동으로 에우리피데스의 비극 
<메데아>를 강렬한 피지컬 댄스로 대탄생시켰습니다. 메데아는 남편 이아손에게 복수를 하기 위해 자신의 아이들을 제 손으로 살해하고 자신도 극심한 고통을 받는데요. 정교한 이인무 속에서 그녀의 나약함과 강인함이 교차적으로 드러나며 심플하고 강렬한 백색 무대에서 무용수들을 고대의 신화를 현대로 끌어와 자신만의 리얼리티를 창조해내죠. 무용수들이 서로 부딪치면서 우리의 나약함과 분노가 표출되며 마치 거울을 보듯 우리는 우리 사진의 모습을 보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메데아>는 이 단체 무용수들의 최전성기 기량을 뽐내는 작품으로 복수의 욕망에 굴복하여 스스로 비극에 빠지고 마는 인간의 운명을 역동적인 동작과 조명, 서라운드 음향의 사운드트랙을 통해 강렬하고 처연하게 표현하죠. 



지난 2015년 바르셀로나 비평가상 최고 무용공연상을 수상한 바 있는 토마스 눈 무용단의 <메데아>는 오는 10월 11일 만나볼 수 있는데요. 사랑 받는 자와 사랑 받지 못한 자. 그 치열한 육체의 춤 향연이 궁금하다면 서울세계무용축제 2016 토머스 눈 무용단의 공연을 놓쳐서는 안되겠죠? 


서울세계무용축제 2016 미리보기 


서울세계무용축제 2016 초대 이벤트 

서울세계무용축제 2016이 궁금하다면? 갤러리아디지털 매거진 어플리케이션에서 진행 중인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토머스 눈 무용단의 공연 <메데아>의 감동을 직접 느껴볼 수 있습니다. 


[응모기간] 2016.09.23(금)~10.3(월) 

[당첨자발표] 2016.10.5(수)

[당첨 내용] 서울세계무용축제 2016 토머스 눈 무용단 <메데아> S석 입장권 10명(1인2매)

[관람 일정] 2016.10.11(화) 오후 8시 

[공연 장소] 서강대학교 메리홀 대극장

[참여 방법] 갤러리아 디지털 매거진 어플리케이션 다운(http://bit.ly/DigitalMagAuto) 후 앱 내 EVENT 컨텐츠 클릭해 하단에 공연 관람 기대감과 댓글을 남기면 끝!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