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올 가을 꼭 장만해야 할 여성 슈즈

본문

찬바람이 부는 가을의 문턱입니다. 유난히도 더웠던 여름의 기운 속에 열심히 일해준 슬리퍼, 샌들과 작별할 때죠. 찬바람이 불면 가장 먼저 여름 내 신었던 구멍 가득한 신발은 내년을 기약하며 신발장속으로 들어가고 가을 스타일에 제격인 슈즈를 꺼냅니다. 하지만 이상하게 작년에 새로 산 뒤 몇번 신지 않았던 신발, 왠지 촌스럽게 느껴지지 않나요? 게다가 이번 가을 시즌 새로 장만한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과 어울리지 않는 것 같은 기분이 들기도 합니다. 그래서 많은 이들이 새로운 시즌이 오면 으레 새로운 슈즈를 한 켤레 장만하곤 하는 거죠.  
이번 시즌 트렌디한 슈즈 아이템은 어떤 스타일일까요? 
지난 주 갤러리아명품관에 팝업 스토어를  연 트렌디한 슈즈 브랜드, 레이크 넨Reike Nen과 미넬리Minelli의 신상 아이템들을 살펴보며 이번 시즌 여성 슈즈 트렌드를 짚어볼까요? 


Reike Nen WEST 3F

갤러리아명품관에 요즘 가장 핫한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 레이크 넨이 문을 열었습니다. 성수동에 오프라인 숍은 요즘 패션 피플들에게 핫하기로 유명한 곳인데요. 이번 갤러리아명품관 팝업스토어에서는 레이크 넨의 16 AW 뉴 아이템부터 기존의 스테디셀링 아이템, 여기에 새롭게 준비한 브랜드인 미예르miyerh의 클래식한 아이템도 만나볼 수 있답니다. 


이번 시즌 레이크 넨에서 주목해야 할 아이템, 바로 가을 핫 트렌드 소재인 스웨이드 메리제인 슈즈와 고리 장식의 로퍼입니다. 고리 장식의 로퍼는 'variation'이라는 시즌 컨셉트와 가장 잘 맞아 떨어지는 아이템으로 각진 구두 밑창과 다른 컬러, 다른 소재의 부분들이 어우러져 유니크한 스타일의 로퍼를 완성했습니다.
눈길을 끄는 스웨이드 메리제인 슈즈는 블랙, 브라운, 딥그린 컬러로 출시되어 여성스러운 메리제인 디자인에 각기 다른 모양의 고리 장식, 여기에 고급스러운 느낌의 스웨이드 소재를 더해 멋진 슈즈를 완성했죠. 이 외에도 베이식하면서도 매력적인 디테일의 신상 슈즈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오는 9월1일까지 계속되는 팝업 기간 중에는 15% 프리오더 프로모션도 진행될 예정이니 레이크 넨의 슈즈를 만나보고 싶다면 서두르길. 



Minelli WEST 3F

프랑스의 국민 브랜드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슈즈 브랜드, 미넬리가 갤러리아명품관에 팝업스토어를 열었습니다. 1973년부터 시작된 미넬리는 프랑스 전역에 30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할 정도로 대중적으로 사랑받는 브랜드인데요. 심플하고 기본적인 디자인이지만 우아한 느낌이 물씬 풍기는 아이템들이 특징입니다. 현재 갤러리아명품관 팝업 스토어에서는 여성 라인만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제품 대부분이 100% 가죽 소재를 사용한 유럽 직생산 제품으로 플랫과 펌프스, 앵클, 롱부츠 등까지 다양한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미넬리에서 이번 시즌 눈여겨 보아야 할 제품은 무엇일까요? 일단 가장 먼저 매장 중간에 전시되어 있는 컬러풀한 펌프스와 가방이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가을이나 겨울, 자칫 칙칙해질 수 있는 스타일링에 포인트로 제격인 아이템이죠. 여기에 스웨이드 슈즈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빅 버클 장식이 특징인 슈즈는 발레리나의 레이스업 슈즈를 연상시키며 귀엽고 여성스러운 스타일 아이템으로 제격입니다. 기본 스타일의 플랫 슈즈는 고급 가죽으로 만들어져 신을수록 편하고 캐주얼부터 드레스업 스타일에까지 두루 잘 어울리는 아이템입니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오직 갤러리아명품관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가 아이템들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세련된 데일리 슈즈를 찾는다면 미넬리의 아이템이 제격이죠. 


지난 주 갤러리아명품관에 새롭게 문을 연 여성 슈즈 브랜드, 레이크 넨과 미넬리를 소개했는데요. 이 외에도 WEST 3F 여성 슈즈 섹션에 새롭게 입고된 다양한 F/W 슈즈 신상품들을 둘러보세요. 새 신과 함께라면 좀 더 가볍게 가을의 문턱을 넘을 수 있지 않을까요? 


editor 장연주 

photographer 권태헌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