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EVENT /

Event 가을 전시 이벤트, 호안 미로 특별전

본문

여름의 기운이 사그라들어가는 요즘, 가을의 문턱에서 가을의 무드를 제대로 살려 줄 멋진 전시회를 소개합니다. 바로 '꿈을 그린 화가' 호안 미로 특별 전시회인데요. 스페인에서 가장 존경받는 화가이자 개성있는 양식으로 사랑받는 화가이기도 하죠. 이번 전시회는 1981년 호안 미로와 그의 부인으로부터 스튜디오 및 작품을 기증 받아 운영하기 시작한 '호안 미로 마요르카 재단'의 소장품과 미로의 유족들이 경영하는 '석세션 미로' 소장작품 총 264점을 선보이는 큰 전시랍니다. 또한 작품과 함께 미로의 창작 공간인 작업실도 재현해 호안 미로의 손때가 묻은 소품과 작업도구, 미완성 캔버스들도 함께 공개될 예정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죠. 


호안 미로 (1893-1983)

호안 미로는 야수주의, 입체주의 그리고 초현실주의에서 다양한 요소들을 받아들여 자신만의 개성있는 양식을 만들어 낸 화가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의 작품들은 짙은 밝은 색채와 추상적인 형태들이 특징인데요. 언뜻 보기에는 소박하고 원시적인 느낌으로 보이지만, 좀 더 면밀히 관찰해 보면 훨씬 더 복잡하고 예술적인 면면을 가지고 있답니다. 그는 회화 뿐 아니라 에칭, 조각, 석판화 등의 다양한 분야에서 작품 활동을 했으며 그 예술성을 인정받은 바 있죠. 주요 작품으로는 <꿈 그림 dream pictures> <농장> <네덜란드의 실내> 등이 있습니다. 


호안 미로 주요 작품 감상하기



호안 미로 특별展 초대 이벤트 

이 개성 넘치는 특별한 전시회에 갤러리아 고객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8월 말, 호안 미로 작품들을 감상하며 시원하게 여름을 마무리하고 따스하게 가을을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댓글을 남겨주시면 추첨을 통해 15분께 동반 1인과 함께 감상하실 수 있는 티켓을 선물로 드립니다. 많은 응모 부탁 드려요! :)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