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EVENT /

연극 <민들레 바람되어> 초대 이벤트

본문


무더위와 열대야의 연속인 요즘. 무더위에 지친 당신을 위해 갤러리아블로그는 특별한 초대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전국 20만 관객 동원의 기록을 가지고 있는 최고의 창작 연극! <민들레 바람되어> 초대 이벤트인데요. 2008년 초연 이후 2009, 2011, 2014년 재공연을 거치며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은 바 있는, 그야말로 믿고 봐도 좋은연극입니다.



연극 <민들레 바람되어>...

연극 <민들레 바람되어>는 살아있는 남편과 죽은 아내의 엇갈린 대화로 풀어가는 독특한 구성이 특징인데요. 부부라면, 혹은 부모라면 한번쯤 느껴봤음직한 이야기로 관객의 호평을 받았답니다. 그렇다고 부부에게만 연극은 아니랍니다. 가족, 연인, 친구들. 누구나 함께 공감하고 느낄 수 있는 감동으로 가득하기에 강력 추천하는 공연입니다. 곁에 있을 때 챙기지 못했던 서로를 위한 고백과 감동을 느낄 수 있답니다.

특히나 이번 시즌에는 믿고 보는 배우들이 대거 참여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배우 전노민, 이일화, 김민상, 김영필, 이지하 등 스크린과 텔레비전, 연극을 넘나들며 그 실력을 인정받은 배우들이 꾸미는 공연. 절대 놓쳐서는 안되겠죠?

 


20만 관객이 선택한 최고의 창작 연극 <민들레 바람되어>가 궁금한가요? 이벤트에 응모해보세요. 응모 방법도 어렵지 않답니다. 오는 21일(일)까지 비밀 댓글공연을 보고 싶은 이유성함, 연락처를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해 10분께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립니다! 


★공연 장소 : 수현재씨어터 (서울 종로구 동숭동 1-52 대명문화공장 3층)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