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NEWS /

갤러리아면세점 63, 편안한 면세 쇼핑의 시작

본문

갤러리아면세점 63이 지난 15일 드디어 정식 오픈을 알렸습니다. 기존 비슷비슷한 브랜드와 스타일의 타 면세점들과는 달리 쇼핑부터 관광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한 신개념 면세점으로 관광객의 눈길과 발길을 사로잡고 있는데요. 새로운 모습의 갤러리아면세점 63이 궁금한가요? 지금부터 신개념 면세점, 갤러리아면세점 63을 제대로 즐기는 방법을 자세하게 소개할게요.


Grand Opening


갤러리아면세점 63은 지난해 12 28일 프리오픈 이후 관광과 마케팅, MD 등 전 분야에 걸쳐 다양한 컨텐츠 개발에 힘써왔는데요. 정식 오픈을 앞두고 기존과는 다른 새로운 컨셉트의 면세점을 선보일 것으로 큰 기대를 모았습니다.
지난 7월15일 드디어 모습을 드러낸 갤러리아면세점 63. 그라운드 플로어입구로 들어서면 2016년을 상징하는 원숭이와 골드 & 레드 컬러 벌룬이 어우러진 화려한 조형물이 방문객을 반겨줍니다. 깔끔하고 감각적으로 꾸며진 숍들은 둘러보는 내내 눈이 즐거울 뿐 아니라 매장 간 간격도 널찍해 여유롭게 쇼핑할 수 있죠. 게다가 갤러리아면세점 63에서만 만날 수 있는 명품 브랜드와 체험형 한류 복합문화공간, 여기에 관광까지 더해진 특별한 투어 코스까지. 단순한 쇼핑이 아닌 다양한 체험과 경험이 가능한 특별한 공간으로 관광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Only Galleria Duty Free 

갤러리아면세점 63에서는 다른 면세점에서는 만나볼 수 없는 특별한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는데요. 지난 4월 이탈리아 하이엔드 명품 정장 브랜드 스테파노리치를 단독으로 입점시켰고 7월에는 베네치아 정통 테일러링 슈즈 전문 브랜드인 골든구스 디럭스 브랜드’, 영국 왕실의 품질 보증을 받은 최고의 품질의 가죽 헨드메이드 브랜드 로너런던그리고 이탈리아 남성 명품 브랜드 꼬르넬리아니등을 추가로 입점시키며 오직 갤러리아면세점 에서만 만날 수 있는 브랜드를 확대시키고 있죠.
8월 초에는 서울 신규 시내 면세점 중 유일하게 샤넬 코스메틱이 오픈하고 9월에는 보테가베네타를 오픈합니다. 구찌 정식매장은 물론 에르메네질도 제냐, 필립플레인, 마이클코어스, 아이그너, 코치, 롱샴 등 총 540여개의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One Stop Shopping & Tour

갤러리아면세점 63은 이번 그랜드 오픈을 통해 관광과 마케팅, 쇼핑의 콘텐츠를 강화했습니다. 갤러리아면세점 63과 아쿠아플라넷 63 여기에 63아트까지 원스톱 관광과 쇼핑 투어를 활용해 관광객들이 어렵지 않게 쇼핑과 관광을 함께 할 수 있도록 연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63 Building Half-day tour는 갤러리아면세점 63부터 63아트까지 63 빌딩 내 쇼핑과 관광 시설을 한번에 둘러보는 루트로 처음 갤러리아면세점 63에서 시작해 최근 새 단장을 마친 아쿠아플라넷 63, 맛집의 천국 63 푸드 키친을 지나 63 아트에서 마무리되는 관광 코스입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관광, 쇼핑 투어 상품 개발에 주력할 예정. 쇼핑부터 관광까지 한번에 가능한 원스톱 코스로 내외국인 관광객에게 많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혹 오프라인 면세점에 가지 못했다고 해서 너무 아쉬워마시길. 온라인 면세점에서 다양한 면세 아이템들을 클릭 한번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지난 4월 말 국내몰과 중국 몰을 오픈한 갤러리아온라인 면세점은 소비자의 구매패턴을 반영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차별화한 홈페이지를 구성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새롭게 단장한 아쿠아플라넷 63

63빌딩에 새롭게 재단장해 선보인 아쿠아리움 아쿠아플라넷63’250여종, 3만여 마리의 생물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국내 최장 길이의 산호초 대형 수조가 특징이며 이번 재 단장으로 프로젝션 매핑이라는 디지털 기술까지 접목시켜 새로운 관광코스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프로젝션 매핑은 대상물의 표면에 빛으로 이뤄진 영상을 투사해 변화를 주는 것을 말하는데요. 이런 기술들을 바탕으로 더 리얼 네이처 The Real Nature’ 로 관객이 마치 실제 바다 속에 들어온 듯한 전시 기법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올 여름 해외여행을 준비하고 있다면,  출국 전 갤러리아면세점에서 품격 높은 면세 쇼핑을 즐겨보세요. 다양한 고품격 브랜드 쇼핑은 물론이고 아쿠아 플라넷 63, 아트 63 등 볼거리부터 즐길거리, 먹거리까지 풍부한 그야말로 쇼핑 천국이죠. 가족과 함께, 연인과 함께, 아이와 함께 갤러리아면세점 63으로 쇼핑 나들이 어떻세요? 


editor 장연주 

photographer 김문수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