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EVENT /

2016 IN YA MELLOW TONE 콘서트 초대 이벤트

본문

 

점점 다가오는 여름의 열기가 느껴지나요? 이맘때는 바야흐로 공연의 시즌이라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후텁지근한 공기를 시원하게 만들어 줄 청량한 감성의 공연 나들이 어떠세요?

 

소개해드릴 공연은 바로 ‘2016 IN YA MELLOW TONE’ 콘서트인데요. 33만장 이상의 앨범 판매고를 기록하고 발매 때마다 일본 아이튠즈 힙합 차트를 점령하는, 바로 그 앨범의 대표 뮤지션들의 내한 공연 소식입니다. ‘In Ya Mellow Tone’ 시리즈는 현재까지 11개의 시리즈를 발매한 바 있는데요. 전세계적으로도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다수의 팬을 확보하고 있죠.


이번 여름 이 앨범의 주역들을 한국에서 만나볼 수 있다는 특별한 소식! 재즈힙합계의 대부인 re:plus 를 필두로 품격 높은 사운드의 주인공, Acro Jazz Laboratories가 첫 내한을 앞두고 있습니다. 여기에 Gemini 는 재즈 멜로 힙합의 진수를 선사할 예정! 이 외에도 에이준(A June & J Beat)도 출연 소식을 알렸답니다.

올해 첫 선을 보이는 ‘2016 IN YA MELLOW TONE’콘서트는 재즈 힙합 씬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들을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랍니다. 잔잔하고 비트있는 멜로디와 부드럽고 감성적인 재즈 선율의 조합, 정말 기대되지 않으세요?

 

 

 

주요 출연진 소개

 

 

 

re:plus 감성 충만한 재즈 힙합곡들로 IN YA MELLOW TONE에서 독자적인 영역을 구축하고 있는 아티스트

 

acro jazz laboratories 일본 힙합씬의 핵심 아티스트 ‘DJ-Chika’, 건반 장인 ‘Hiroki Mizukami’가 결성한 재즈힙합 씬 최강 유닛 그룹

 

GEMINI 소울 감성이 짙고 감성적인 퍼포먼스 그룹

 

NIEVE 데뷔 이후 감성 힙합의 차세대 주자로 확실히 자리매김하며 미국과 일본을 오가는 왕성한 라이브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재즈 힙합 랩퍼

 

A june of a june jbeat 힙합 레이블 Link6를 이끄는 수장이자 대표적인 국내 재즈힙합퍼

 

AI NINOMIYA 달달하고 감성적인 팝음색의 보컬로 많은 재즈 힙합 아티스트들의 피처링을 도맡고 있는 아티스트

 

*출연진은 아티스트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참여 방법

 

'2016 IN YA MELLOW TONE' 콘서트에 가고 싶다면 아래 퀴즈의 답을 맞춰주세요.

 

 

Q 재즈 힙합 본 고장으로 알려진 일본에서 더 이상 수식어가 필요없는
전세계 베스트셀링 감성 재즈 힙합 컴필레이션,
‘In Ya Mellow Tone’
시리즈가 
지금까지 발매한 시리즈는 총 '몇 개' 일까요?

*TIP: 위의 본문 중 정답이 숨어있답니다. 눈 크게 뜨고 찾아보시면 힌트가 보여요.

 

위의 퀴즈 정답과 ‘2016 IN YA MELLOW CONCERT’가 기대되는 이유를 댓글로 달아주세요.

첨을 통해 총 5분께(1 2) 2016 IN YA MELLOW TONE CONCERT 티켓을 선물로 드립니다.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