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EAUTY /

2016 트렌드 메이크업, 여배우들의 팁

본문

  

사계절 내내 같은 메이크업을 고수하고 있나요? 더운 여름엔 포인트에 집중하세요. 
2016 MET GALA 쇼에 참석한 여배우들의 포인트 메이크업 하우투!



1. 레아 세이두(Lea Seydoux)'s 브라운 립 포인트 메이크업 

 묘한 느낌을 풍기는 프랑스 여배우 레아 세이두, 그녀가 선택한 포인트는 바로 '브라운 립'입니다. 블랙 앤 화이트의 모던한 의상을 입은 그녀는 짙은 브라운 컬러의 매트한 립스틱으로 섹시하고 고혹적인 매력을 완성시켰어요. 


[How to] 

1. '벨벳 매트 스킨 틴트'를 얼굴 전체적으로 발라 보송한 피부를 연출합니다.
2. 부드러운 라즈베리 컬러의 '듀얼 인텐시티 블러쉬 섹슈얼 콘텐트' 블러셔는 은은하게 반짝이는 볼을 만듭니다.
3. 톤 다운된 레드 컬러의 '새틴 립 펜슬 하이드 파크'의 발색력을 높이려면 입술에 컨실러를 미리 발라주세요. 짙은 컬러가 부담스럽다면 입술 안쪽만 바른 뒤 경계는 그라데이션해주세요. 



2. 알리시아 비칸데르(Alicia Vikander)'s 피부 포인트 메이크업

 머리부터 발끝까지 여름철의 건강미가 느껴지는 코디를 완성한 배우 알리시아 비칸데르. 그녀는 건강해 보이는 스킨 톤에 집중한 헬시 글로우 메이크업을 완성했어요. 



[Howto] 

1. '일루미네이터 핫 샌드'를 피부에 바르면 자연스러운 윤기가 도는 건강한 피부톤이 연출됩니다.
2. '듀얼 인텐시티 아이섀도 시코락스'는 섬세하고 또렷한 아이라인을 그리는 데 좋습니다.
3. '어데이셔스 마스카라'까지 더해주면 과하지 않으면서 깊고 또렷한 눈매 완성! 



3. 제시카 차스테인(Jessica Chastain)'s 바이올렛 립 포인트 메이크업 

 강렬한 새틴 소재의 블루 컬러 드레스를 입은 여배우 제시카 차스테인. 드레스 컬러와 대비되는 자줏빛 립스틱으로 고급스러운 매력을 발산했습니다. 



[Howto] 

1. '벨벳 매트 스킨 틴트'를 얼굴 전체에 얇게 펴발라주세요.
2. '어데이셔스 마스카라'를 촘촘히 발라 눈매를 또렷하게 만들어줍니다.
3. 자줏빛 컬러와 벨벳 텍스처의 립스틱 '어데이셔스 립스틱 베라'를 제시카 차스테인처럼 고급스럽게 연출하려면? 입술 주변을 컨실러로 말끔하게 정리한 뒤 입술 안쪽에서부터 꽉 채워 발라주세요. 



4. 주노 템플(Juno Temple)'s 아이 포인트 메이크업  

 헤어스타일에서부터 짙은 영국 감성이 묻어나는 배우 주노 템플은 인어 공주와 같은 드레스를 입었네요. 패션과 헤어가 평범하지 않은 만큼 메이크업은 그윽한 눈매를 연출하는 데 집중했어요. 


[Howto] 

1. 샴페인 골드 컬러의 '벨벳 섀도우 스틱 가디스'를 눈밑에 바르면 분위기 있는 눈매를 완성할 수 있어요.
2. 피부색과 비슷한 핑크 베이지 컬러의 '듀얼 인텐시티 아이섀도 디오네'는 눈두덩에 덧발라 은은한 반짝임을 더해줍니다.
3. 사막 속의 장미 컬러라는 '립 커버 겟 더티' 는 여성스러움을 표현하기에 제격인 립스틱이랍니다.  



5. 클로세 세비니(Chloe Sevigny)'s 레드 립 포인트 메이크업 

 공효진의 롤모델로도 알려진 패셔니스타, 배우 클로에 세비니는 전형적인 레드립을 뻔하지 않게 연출했습니다. 우아한 헤어와 포인트 레드 립을 부각시키기 위해 피부 톤은 최대한 자연스럽게 표현했어요. 


[Howto] 

1. 총 9가지 컬러로 구성된 '벨벳 매트 스킨 틴트' 본인의 피부 톤에 맞는 컬러를 선택하는 게 중요해요.
2. '듀얼 인텐시티 블러쉬 섹슈얼 콘
텐트' 블러셔를 브러시에 묻혀 광대뼈에 둥글리듯이 발라 혈색을 밝게 표현합니다.
3. 광택감이 있는 '립 커버 멤버스 온니'로 반짝이면서도 
강렬한 붉은 입술을 만들어줍니다. 



6. 레이첼 맥아담스(Rachel McAdams)'s 버건디 립 포인트 메이크업

 러블리한 이미지의 여배우 레이첼 맥아담스가 찬란한 황금빛 코디로 반전 매력을 뽐냈네요. 화려한 드레스에 짙은 버건디 계열의 립스틱까지 더하니 오늘은 그녀가 주인공! 


[Howto] 

1. '벨벳 매트 스킨 틴트'를 얼굴 전체에 얇게 펴발라주세요. 토닥토닥 두드리면서 잡티를 완벽하게 가려주세요.
2. '블러쉬 오르가즘'을 광대 쪽에 사선으로 터치해주세요. 은은하면서도 고급스럽게 발색됩니다.
3. '어데이셔스 립스틱 샬롯'의 압도적인 컬러를 완벽히 표현하려면? 립스틱을 바른 뒤 면봉 끝에 살짝 묻혀 입술산 부분을 한번 더 그린 후, 파운데이션을 묻혀 입술 바깥쪽을 정리해주세요. 


Editor 이숙희
Photographer SPLASH NEWS

[연관기사]

선물하기 좋은 패션 & 뷰티 아이템 10
바젤월드 2016의 시계 트렌드
다가오는 여름, 여심 흔드는 네온 컬러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