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EVENT /

[EVENT] 꿈의 여행 경품 시리즈 2탄!

본문

캐나다 옐로나이프 여행에 이어 갤러리아백화점이 준비한 꿈의 여행 경품 시리즈 2탄. 최고의 휴가를 선사하는 콘스탄스 할라벨리 몰디브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응모 기간 : 3월31일(목)~4월17일(일)까지 18일 간
응모 장소 : 지점별 상이
진행 점포 :갤러리아명품관 | 센터시티 | 타임월드 | 수원점 | 진주점
응모 방법 : 당일 7만원 이상 구매 시 영수증 하단에 출력되는 응모권에 간단한 인적 사항 기입 후 응모
경품 내역 : 콘스탄스 할라벨리 몰디브 워터 빌라 4박 숙박권(전 지점 기준 1명)

제공 경품은 숙박권으로 국내외 이동편은 당첨자 개인 부담
최대 2인 숙박 가능, 조식과 저녁 포함
제세공과금 당첨자 개인 부담(22%, 현금)
당첨 경품 현금 및 기타 상품으로 교환 및 환불 불가
세부 내용은 갤러리아 홈페이지(dept.galleria.co.kr) 및 점내고지물 참조

 

몰디브에서 누리는 천상의 휴가

몰디브는 그야말로 누구나 꿈에 그리는 파라다이스를 실현시켜 놓은 모습이다. 최근 유행했던 영화 <내부자들> 속 이병헌은 "모히또에서 몰디브 한잔 어때?"를 외치지 않았던가. 최근 이 덕분인지 급격히 뜨겁게 달아오른 몰디브의 인기. 중요한 것은 몰디브가 눈길 닿는 곳마다 에메랄드 빛 바다가 펼쳐진 환상적인 곳이라는 사실이다.

일생 단 한번뿐인 가장 로맨틱한 여행을 준비하는 신혼 부부들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곳 중 한 곳으로 꼽히는 것도 이 이유 때문일 것이다. 아시아 서남부 인도양에 자리한 몰디브는 1천2백여개의 작은 산호섬으로 이뤄진 나라로, 그중200여 개 섬에 사람이 살고 있다. 몰디브의 수도는 말레Male. 이곳에서도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할 수 있지만 대부분 배나 수상 비행기를 타고, 대자연의 아름다운 품속으로 좀 더 깊숙이 들어간다. 보통 섬 하나가 리조트로 조성되어 이조트 내에서 각종 해양 스포츠와 요리는 물론, 에메랄드 빛 바다를 조망하며 갖가지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때문에 몰디브 여행을 준비한 때 가장 신중하게 선택해야 하는 것이 바로 리조트다.

 

몰디브를 대표하는 리조트, 콘스탄스 할라벨리 몰디브

몰디브 리조트들은 저마다 특색을 간직하고 있어 기분 좋은 추억을 선사하기에 충분하지만 이왕이면 몰디브의 매력을 충분히 만끽할 수 있는 리조트를 고를 것을 추천한다. 몰디브 전통 보트인 도니Dhoni의 곡산 모양과 비슷한 아리 산호Ari Atoll 섬에 있는 콘스탄스 할라벨리 몰디브Constance Halaveli Maldives야 말로 몰디브를 대표하는 리조트라 할 수 있다. 세계 최대 여행 사이트인 트립어드바이저로부터 5년 연속 우수 리조트로 선정됐을 뿐만 아니라 여행 분야의 오스카상이라 불리는 월드 트래블 어워드World Travel Awards에서도 인도양의 고급 호텔 분야를 선도하는 호텔로 인정받았다.

콘스탄스 할라벨리 몰디브는 몰디브 내의 어떤 리조트보다 큰 규모를 자랑한다. 57개의 워터 빌라, 11개의 패밀리 비치 빌라, 9개의 비치 빌라, 8개의 더블 스토리 비치 빌라, 그리고 1개의 프레지덴셜 빌라로 구성돼 있다. 리조트를 선택할 때 숙박 시설만큼이나 중요한 것, 바로 레스토랑과 음식, 그리고 뷰. 그리고 로맨틱한 분위기는 필수다. 콘스탄스 할라벨리 몰디브는 이 모든 것을 완벽하게 갖추고 있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징Jing 레스토랑은 물론 몰디브에서 가장 긴 할라벨리의 제티 중간에 위치한 수상 레스토랑으로 마치 바다 위에서 식사하는 듯한 멋진 경험을 선사한다. 카이카Kaika 스시 바는 레스토랑 바로 앞에 펼쳐진 멋진 터키새개의 라군을 즐기며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으로 유명 셰프 조르디 빌라가 정성스럽게 음식을 준비한다. 자하즈Jahaz 레스토랑은 세계 각국의 요리를 뷔페로 경험할 수 있는데, 저녁에는 라이브 뮤직과 바비큐를 즐길 수 있다. 저녁 시간에만 운영하는 클래식 그릴 키친인 미루Meeru에서는 신선한 해산물 과 소고기를 이용한 알라카르테 메뉴를 맛볼 수 있다. 좀더 특별한 경험을 원한다면 몰디브의 아름다운 석양과 선선한 바람, 맛있는 와인, 디시를 즐길 수 있는 선셋 크루즈를 추천한다.

 

몰디브에 간다면

해양 스포츠의 천국, 몰디브에 온 이상 레포츠 하나 즘 즐겨보는 게 어떨까? 다양한 것 중 하나만 꼽으라면, 푸른 바다를 온몸으로 만끽할 수 있는 스노클링 위드 터틀을 추천한다. 몰디브 전용 보트인 도니를 타고 나가 거북이와 함께하는 스노클링으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한다. 해양생물학자가 동행해 형형색색의 물고기와 산호초, 몰디브 수중 환경에 대한 설명까지 곁들여 주기 때문에 더욱 유익하고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다.

몸과 마음을 위한 진정한 휴식을 원한다면 콘스탄스 할라벨리 몰디브의 자랑, 유U 스파를 경험해보자. 인도양의 자연 식물 또는 발몽 컬렉션을 이용한 아로마 클래식 마사지, 스위스 셀룰라 코즈메틱 전문가가 고안한 안티에이징 트리트먼트 등 갖가지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 이 곳의 또다른 자랑거리는 수상 비행기 터미널에 있는 콘스탄스 호텔 앤 리조트 프라이빗 라운지다. 콘스탄스 할라벨리 몰디브 숙박객들의 편의를 위해 마련된 곳으로 무료 와이파이와 간단한 음료, 스낵 등을 제공한다. 덕분에 몰디브에 도착한 시점부터 떠나는 순간까지 완벽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editor 하영준 (freelancer) /  digital 장연주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