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OURMET /

[Gourmet] 고메이494의 Bake&Roast 서비스

본문

 

 

 

매장에서 구매한 과일과 채소를 무료로 손질하고 고구마, 감자, 옥수수 등의 간식용 채소를 즉석 조리해 판매하는 고메이494의 대표 서비스인 ‘Cut&Bake’Bake&Roast로 변경됩니다.  기존 과일과 채소 손질 서비스 대신 각종 견과류를 취향에 맞게 골라 가장 맛있는 상태로 볶아주는 로스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새로 신설된 'Roast' 섹션에서 판매하는 견과류는 아몬드, 땅콩, 피칸, 캐슈넛 등 최상급으로 선별한 견과류로 맛은 물론 품질도 우수한 상품입니다. 현재 이곳에서는 제주도에서 올라온 특별한 견과류, 우도땅콩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동글동글하고 내피가 얇은 것이 특징으로 껍질째 섭취할 수 있으며 고소한 맛이 우수해 남녀노소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죠. 아몬드는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재배 수확된 것으로 USDA(미국 농무부) 등급 기준 Extra No.1만을 엄선해 판매하고 있습니다. 달콤함과 담백함, 고소함이 특징인 캐슈넛은 인도에서 재배 수확된 W240 사이즈 등급의 원료를 엄선한 후 로스팅했죠.

 

이곳에서는 즉석에서 원하는 양과 종류의 견과류를 선택해 즉석에서 볶아 판매하고 있는데요. 견과류 볶음 시간은 대략 10분 이내로 다른 어느 곳에서보다 좀 더 신선하고 손쉽게 견과류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그리고 눈앞에서 볶는 과정을 직접 확인할 수 있어 껍질째 섭취해야 하는 견과류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죠. 가족을 위한 건강 간식을 찾는다면 갤러리아명품관 WEST 지하1층의 'Bake & Roast'를 방문해보세요. 몸에도 좋고 맛도 좋은 건강 간식을 만날 수 있답니다.

 

 

 

* 위치 : 갤러리아명품관 WEST 지하1층 고메이494 내

 

 

 

Editor 장연주

Photogrpher 권태헌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