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OURMET /

[Food] 아이들 간식, 프리미엄 바나나칩 어때요?

본문

달콤하고 진한 향의 태국산 ‘그로스미셸 바나나’를
감자칩보다 더 바삭하게 즐길 수 있는 바나나조,
이제 갤러리아에서 만나보세요.


과자를 먹을 때면 늘 고민이 따라오게 마련이죠. ‘건강에 안 좋은데… 조금만 먹어야 하는데…' 자꾸만 과자에 손을 뻗으면서도 마음 한켠 불편함을 느끼셨던 분들에게 반가운 소식을 전합니다. 태국 여행자들 사이에서 맛 좋기로 입소문 난 바나나칩 브랜드 ‘BANANA JOE'가 국내에 상륙합니다.

 ‘BANANA JOE'는 엄선된 태국산 골든 바나나평균 1.1mm로 정밀 슬라이스하여 만든 프리미엄 과일 칩입니다. 바삭한 식감과 부드러운 텍스처가 놀라울 정도이며, 입안에서 살살 녹는 신선한 단맛에 자꾸만 손이 가실 거예요. 트랜스 지방 함유가 0g인 데다 1봉에 바나나 2개 분량이 함유되어 있어 바나나의 풍부한 포타슘과 식이섬유를 그대로 섭취할 수 있는 아주 건강한 스낵이죠. 기존의 바나나 스낵과 구분되는 맛과 감자칩에서 느낄 수 없던 색다른 식감을 경험하시게 될 겁니다! 

(좌)스리랏차 / (우)그뤼에르 치즈

BANANA JOE'는 여러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태국 고유 핫소스 스리랏차의 매콤 달콤함이 어우러진 스리랏차(Sriracha), 크리미하고 달콤한 커스타드 향과 향긋한 바나나의 환상적인 조합을 느낄 수 있는 커스터드(Custard Flavor), 천연 바다소금을 가미하여 담백하고 깔끔한 맛이 특징인 씨솔트(Sea Salt), 고소하고 짭잘한 치즈와 넛맥의 향긋함이 조화로운 그뤼에르 치즈(Gruyere Cheese) 까지…… 다양한 맛 중 골라 먹는 즐거움이 쏠쏠하실 거예요!

(좌)씨솔트 / (우)커스터드

운동과 다이어트에 관심 많은 20대 부터 유행에 민감한 청소년 그리고 건강한 간식이 필요한 어린 아이들까지 모두 사랑할 수 밖에 없는 BANANA JOE'! 바로 오늘, 2월 26일(금)부터 갤러리아 백화점 식품관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오픈 프로모션!

바나나조 4가지맛 세트 11,200원 -> 10,000원 (2.26~3.3, 한정수량)
명품관에서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Editor 이숙희
Photographer 이용인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