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IFE /

[Electronic] 신혼 부부 & 싱글 가구를 위한 가전, 레꼴뜨

본문



프랑스어로 '수확' 또는 '모으다, 수집하다'라는 의미를 가진 레꼴뜨(recolte)는 바다 건너 일본에서 온 소형 가전 브랜드입니다. 싱글 또는 신혼 부부 같은 소인원 가구가 사용하기 적당한 콤팩트한 사이즈와 컬러풀한 색감이 특징이죠.

갤러리아 명품관 WEST 5F 에 방문하시면 아기자기한 레꼴뜨의 제품을 만날 수 있어요.


다양한 제품들 가운데 에디터가 고른 제품은 바로 팟 듀오! 앙증맞은 사이즈지만 다양한 요리를 해낼 수 있는 부엌의 멀티플레이어죠. 그릴 플레이트와 스테인레스 볼, 찜 요리용 그물망과 튀김용 커버가 함께 구성되어 있어 원하는 요리에 적합한 플레이트를 본체에 갈아 끼우기만 하면 OK! 설거지도 사용한 플레이트만 쓱 빼서 하면 되니 귀차니스트들에게는 더없이 좋은 제품이에요. 컬러는 사진 속의 화이트와 레드, 두 가지로 출시됩니다.

그럼 팟 듀오로 만들 수 있는 음식들은 어떤게 있는지 같이 볼까요?


요즘같이 으슬으슬 추운 날 즐기기 딱 좋은 밀푀유 나베부터,


생선찜도 뚝딱!

볶음밥 정도야 기본이죠.


친구들이 놀러왔을 때 먹기 좋은 퐁듀까지. 이 외에도 팟 듀오로 만들 수 있는
70가지 레서피 북이 함께 증정된다고 하니 요리 까막눈이신 분들도 유용하게 쓸 수 있을 거예요.


일본에서 건너온 제품답게 다코야키 전용틀도 출시됩니다. (이 제품은 별도 구매 하셔야 해요!) 다코야키 마니아라면 고려해볼 만하겠죠? 그리고 팟 듀오는 제품 아래에 달린 다이얼을 이용해 손쉽게 온도 조절을 할 수 있어요. 요리 까막눈인 자취생이나 신혼 부부라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에디터가 고른 레꼴뜨의 또다른 추천 아이템은 바로 샌드위치 메이커! 주말 아침이면 근사한 카페에서 우아하게 브런치를 즐기고 싶지만 아침 늦잠은 너무도 소중하고 이불 밖은 아직 위험하잖아요. 아침 식사로 간단히 샌드위치를 만들어 주고 싶지만 바쁜 직장인에게 이 역시 만만치 않고요. 이럴 때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에요. 색상은 사진 속의 레드와 베이지, 두 컬러로 출시됩니다.

마치 그릴에 구운 것처럼 퀼팅 무늬가 빵에 새겨져 카페에서 파는 샌드위치나 파니니 부럽지 않은 비주얼을 자랑하죠. 식빵뿐 아니라 바게트, 머핀 등 다른 빵을 이용할 수도 있어요. 빵과 샌드위치를 사랑하는 '빵수니'라면 추천해 드려요.

이 외에도 레꼴뜨에서는 동시에 두 잔까지 내릴 수 있는 드립형 커피 메이커그랜드 카페 듀오, 와인 매니아들을 위한 와인 전동 오프너와 마시고 남은 와인을 보다 신선하게 보관해 주는 와인 키퍼, 1인용 블렌더 등 실용적이고도 예쁜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신혼부부 또는 1인 가구로 독립하시는 분들이라면 레꼴뜨 매장에 방문해서 본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제품을 한 번 찾아 보세요.


Editor 강혜은
Photographer 권태헌 / Courtesy of recolte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